NoiseAware Blog

월드컵 북아일랜드

【프로야구 홈경기수】bbq 자메이카 통다리|월드컵 북아일랜드

NO.1: 프로야구 홈경기수

13일 경북 예천군 예천스타디움에서 열린‘2024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남자부 400m 계주 종목 수상자들이 시상대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교보생명 제공.
13일 경북 예천군 예천스타디움에서 열린‘2024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남자부 400m 계주 종목 수상자들이 시상대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교보생명 제공.
올해로 40년을 맞이한‘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가 한 달여 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교보생명은 2024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가 13일 경북 예천군에서 개막했다고 15일 밝혔다.초등학교 학생 선수 4000여 명이 육상을 비롯해 테니스,유도,체조,수영,빙상,프로야구 홈경기수탁구 등 7개 종목에 출전한다.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는 민간 유일의 유소년 전국종합체육대회다.교보생명은 체육 꿈나무를 조기에 발굴해 육성하고 기초 종목을 활성화하기 위해 1985년부터 40년째 꿈나무체육대회를 열고 있다.빙상의 최민정,프로야구 홈경기수이상화 선수를 비롯해 박태환(수영),프로야구 홈경기수양학선(체조),프로야구 홈경기수최민호(유도),신유빈(탁구) 등 전현직 국가대표 선수들이 이 대회 출신이다.대산(大山) 신용호 교보생명 창립자는 “어릴 때부터 건강한 체력을 길러야 인격과 지식이 잘 자랄 수 있다”며 대회를 창안했다.

교보생명은 꿈나무체육대회 40회를 맞아 그 의미와 성과를 나누기 위한 기념 사업도 준비했다.이달 말까지 서울 종로구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Road to Dream(세상에 없던 길도 열 수 있게 만드는 힘)’을 주제로 꿈나무체육대회 40년 기념 전시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해당 행사의 기념품 판매수익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전국민 대상‘꿈나무 응원 챌린지’도 진행한다.꿈나무체육대회 현장에서는 참가 선수들이 탄소중립 실천 방안에 대한 체험과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마련됐다.

프로야구 홈경기수

:제이홉이 일본 오사카,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한국 서울·광주에서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과 춤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프로야구 홈경기수,7/뉴스1 ⓒ News1 김명섭 기자(서울=뉴스1) 서장원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제4 이동통신사 스테이지엑스가 자본금 납입 계획 입증을 두고 간극을 좁히지 못하면서 서류 심사가 지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