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알파벳 발음
NO.2: 알파벳 발음 한글
NO.3: 알파벳 발음 입모양
NO.4: 알파벳 발음 듣기
NO.5: 알파벳 발음 표기
NO.6: 독일어 알파벳 발음
NO.7: 프랑스어 알파벳 발음
NO.8: 스페인어 알파벳 발음
NO.9: 러시아어 알파벳 발음
NO.10: 라틴어 알파벳 발음
이스라엘과 레바논의 친이란 무장 정파 헤즈볼라 간 교전이 격화하고 있는 가운데 로이드 오스틴 미국 국방장관은 가자지구 전쟁에 이어 레바논으로 분쟁이 확대될 가능성에 우려를 표시했습니다.
오스틴 국방장관은 워싱턴을 방문한 요아브 갈란트 이스라엘 국방부 장관을 만나 이스라엘과 헤즈볼라 간 또 다른 전쟁은 중동지역에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며 따라서 외교로 긴장 확대를 막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이스라엘 북부 국경에 지속적인 평온을 복구하고 이스라엘과 레바논 국경 양쪽의 민간인들이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외교적 합의를 긴급히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갈란트 장관은 이스라엘 북부 지역 치안을 확립해 주민들을 복귀시킬 것이라면서 합의를 이루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겠지만 가능한 모든 시나리오에 준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세계와 중동 지역의 가장 큰 위협은 이란이라면서 이란의 핵 보유를 막겠다는 미국 행정부의 약속을 이행할 때라고 강조했습니다.
앞서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헤즈볼라가 이스라엘 국경에서 멀리 후퇴하는 합의를 위해 압력을 행사할 것이라면서도 필요하면 전면전을 치를 준비도 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알파벳 발음 한글
:이상호 LS에코에너지 대표이사는 "전기화 시대의 큰 장이 열리고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향후 15년 이상 대규모 전력 수요가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알파벳 발음,- 최병천(신성장경제연구소 소장)은 국민의힘이 한동훈(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의 '가랑비 전략'으로 하루에 1점씩 착실히 득점하고 있는 반면, 민주당은 이재명(민주당 대표)의 정권 심판론에 안주한 소극적인 '감나무 전략'으로 지지율을 까먹고 있다고 민주당을 비판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