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문동주
NO.2: 컴투스 프로 야구 문동주
NO.3: 문동주 야구 instagram
리스크의 사전 예방 및 체계적인 대응을 위해 전담조직 신설
한국에너지공단은 5일 코엑스에서 열린 제2회 대한민국 컴플라이언스 컨퍼런스에서 2024 대한민국 컴플라이언스 어워즈 공공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컴플라이언스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거쳐 내부통제를 통한 준법 경영 실행으로 공공부문 컴플라이언스 분야 체계 구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어워즈에 참가한 7개 기관 중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에너지공단은 지난해 사업운영상 리스크의 사전 예방 및 체계적인 대응을 위해 전담조직인 준법지원실을 신설하고,야구 문동주관련규정 제정과 공단에 특화된 내부통제체계를 구축했다.
내부통제 인식 내재화를 위한 교육 및 홍보 활동과 우수사례 포상과 성과 공유 등 전사적 준법경영 환경 조성을 위한 활동을 진행했다.
에너지공단 관계자는 "으로도 내부통제체계 고도화를 통해 지속가능한 준법경영 문화를 내실화하고,야구 문동주유관기관과의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대내·외 성과 공유를 통한 인식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컴투스 프로 야구 문동주
:“화원현에 민간의사 손사막이라는 의사가 있다는 말을 오래전부터 들어왔습니다.
야구 문동주,정부의 이번 조치로 전공의들의 ‘단일대오’가 무너질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