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자흐스탄 대 슬로베니아

【우레탄판넬】- 로또 당첨금 3등

NO.1: 우레탄판넬

NO.2: 우레탄판넬 가격

NO.3: 우레탄판넬 규격

NO.4: 우레탄판넬 50t 가격

NO.5: 우레탄판넬 준불연

NO.6: 우레탄판넬 단점

NO.7: 우레탄판넬 시공

NO.8: 우레탄판넬 100t 가격

NO.9: 우레탄판넬 두께

NO.10: 우레탄판넬 단가

참전용사와 가족 등 300여 명 참석
"자유와 평화 위해 목숨걸고 싸워"[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올해로 18년째 개최하는 새에덴교회의 참전용사 초청 보은행사가 14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 댈새에러스 알링턴 쉐라톤호텔에서 성대하게 열렸다.6·25전쟁 美 참전용사와 가족,전사자와 실종자의 가족,우레탄판넬새에덴교회 소강석 목사,정영호 주휴스턴 총영사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참전용사와 가족,전사자·실종자의 가족들은 한복을 차려입은 성도들의 따뜻한 환영을 받으며 행사장으로 들어섰다.행사장에 마련된 부스에는 70여 년 전 전사자와 실종자의 사진이 담긴 액자가 있었다.유가족들은 아버지와 삼촌 등의 사진액자를 전달받아 테이블로 이동했다.소 목사는 6·25전쟁 중 가장 치열했던 전투 중 하나로 꼽히는 장진호 전투에 소대장으로 참전했던 리처드 캐리(97) 예비역 미군 중장의 손을 잡고 입장했다.

리처드 캐리 예비역 미군 중장(가운데)이 소강석 새에덴교회 목사(오른쪽)의 부축을 받으며 행사장에 들어서고 있다(사진=새에덴교회).행사는 개회와 추모식,우레탄판넬감사와 만찬의 순서로 진행됐다.소 목사는 “새에덴교회가 6·25전쟁 참전용사와 가족,우리의 영웅들을 모시고 보은행사를 할 수 있게 된 것은 큰 영광”이라며 “70여 년 전 전쟁의 비극 속에서 하나님께서는 대한민국을 지켜주셨고,참전용사들은 자유와 평화를 위해 목숨을 걸고 싸워주셨다”고 감사와 경의를 표했다.행사장 전면 LED 모니터에 6·25전쟁 중 전사하거나 실종된 이들의 사진을 띄운 뒤 이름과 계급,전사·실종 날짜를 소개하자 참석자들 사이에선 아픔과 그리움의 탄식이 터져나왔다.

윤석열 대통령의 축하 메시지는 정영호 미국 휴스턴 총영사가 대독했다.윤 대통령은 “오늘날 대한민국이 누리는 자유와 인권,평화와 번영은 참전용사 여러분의 희생과 헌신 위에 이룩됐다”며 “저와 대한민국 국민은 여러분의 숭고한 희생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라고 전했다.

새에덴교회는 15일 댈러스 인근 알링턴시 국립묘지 내에 2023년 11월에 신축한 한국전 참전용사 기념공원을 방문해 참전 전사자와 전몰자 추모식을 진행했다.미국 행사를 마친 후에는 국내 행사로 이어간다.23일 새에덴교회에서 국군 참전용사와 가족 200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나라사랑 보훈음악회’를 개최한다.소프라노 서선영 교수가 가곡 비목을 부르고,우레탄판넬새에덴교회 장로인 가수 남진과 미스트롯 출신 김의영,정미애가 특별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새에덴교회는 2007년부터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과 캐나다,호주,필리핀 등 9개국에서 6900여 명의 참전용사와 가족을 초청해 보은행사를 열어왔다.소 목사는 “보은은 한 사람의 인격이고,우레탄판넬보훈은 국가의 품격이기에 마지막 한 분의 참전용사가 살아계실때까지 보은행사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14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에서 새에덴교회의‘참전용사 초청 보은행사’가 열렸다(사진=새에덴교회).

우레탄판넬 가격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는 8일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지난해 배틀그라운드 IP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실적을 달성하고 다수의 라인업 확보에 집중해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면서 “올해는 이러한 노력이 성과로 이어지는 첫해로 크래프톤의 계단식 성장을 위한 분기점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우레탄판넬,한국에 앞서 미국 국무부도 5일 "필리핀의 합법적인 남중국해 해운 활동을 겨냥한 중국의 도발적 행동이 벌어진 뒤 우리의 동맹인 필리핀과 연대한다"는 성명을 발표했고, 일본 외무성은 6일 "무력으로 현상을 변경하려는 일방적 시도와 남중국해 긴장을 고조시키는 행동에 반대한다"고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