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한번에 얼마
NO.2: 로또 한번에
사실상 의장 확정 신수정 의원 "첫 여성 의장 어께 무거워…차별화된 의정 이끌겠다"
광주시의회 의장 후보 선출을 위한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 경선이 29일 오후 결선투표까지 가는 치열한 접전 끝에 신수정 의원이 승리를 거뒀다.
이에 따라 시의회 다수당 후보가 된 신수정 의원이 광주시의회 후반기 의장 당선이 사실상 확정됐다.
강수훈 의원,로또 한번에박미정 의원,박수기 의원,로또 한번에신수정 의원,로또 한번에심철의 의원 등 5명의 후보가 겨룬 1차 투표에서 1위 후보가 과반을 넘기지 못하면서 1‧2위인 강수훈 의원과 신수정 의원이 결선투표를 치렀다.
당초 유력한 의장 후보로 거론되던 강수훈 후보를 결선에서 누르고 신수정 의원이 승리한 것에 대해 경선을 참관한 민주당원들도 의외의 결과로 받아들이는 분위기다.
결과를 지켜본 지역 정가 한 관계자는 "강 후보는 의회가 견제에 나서야 할 집행부의 지원을 받고 있다.초선이 의장을 맡는 것은 좀 무리가 있지 않느냐 등의 거부감이 결과에 반영된 듯 싶다"고 분석했다.
경선 결과에 따라 광주시의회 첫 여성 의장 당선이 사실상 확정된 신수정 의원은 결과 발표 후 "첫 여성 의장이라는 책임감이 무겁게 어깨를 짓누른다"며 "동료 의원들과 힘을 합해 차별화된 의정을 이끌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로또 한번에
:춘천시민사회단체네트워크에는 춘천경실련, 춘천민예총, 춘천생명의숲, 춘천시민연대, 춘천여성민우회, 춘천여성회, 춘천역사문화연구회, 춘천환경운동연합, 춘천YMCA, 춘천YWCA 등이 참여하고 있다.
로또 한번에,낮 최고기온은 31도까지 올라 덥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