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광주 사망사고
NO.2: 광주 사망자
NO.3: 광주 사망
NO.4: 광주 교통사고 사망
NO.5: 광주 바이크 입문자 사망 아버지
NO.6: 광주 민주화운동 사망자
NO.7: 광주 새우리 병원 사망
NO.8: 광주 방탈출 사망
NO.9: 광주 음주 운전 사망
NO.10: 경기 광주 사망
올해 지원자 수 10배 급증해 경쟁률 67:1…8월 3기 멤버 모집 예정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093050)의 브리티시 감성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는 브랜드 공식 일반인 앰배서더 '헤지스타'(HAZZYSTAR) 성과로 주요 매장 및 주 고객층인 3040대 매출이 늘었다고 7일 밝혔다.
헤지스골프는 지난해부터 3040대 골퍼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를 필두로 한 선수 마케팅과 일반인 앰배서더 헤지스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월 모집된 헤지스타 2기는 지난해 1기 모집 대비 지원자 수가 약 10배 늘어나며 67:1의 뜨거운 경쟁률을 보였다.2기 헤지스타는 골프와 패션에 진심인 다양한 직군의 3040대 일반인,광주 사망골프 인플루언서 등 15명의 멤버로 선발됐다.아나운서,모델,치어리더,광주 사망간호사 등 자신만의 분야에서 영향력을 키운 SNS 팔로우 1만 이상의 일반인들이다.
LF 헤지스골프 관계자는 "'골프'라는 공통 취미를 가진 다양한 직업을 가진 3040대 고객들의 관점에서 브랜드를 친근하게 알리고자 향후 신제품 기획,개발 시 브랜드 앰배서더들이 필드에서 느끼고 경험한 의견들을 제품과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헤지스타 멤버들은 활동 기간 동안 헤지스골프의 시즌 신제품을 직접 경험하며 SNS 컨텐츠 제작,광주 사망필드에서 느낀 아이디어를 함께 공유하며 브랜드 개선 활동에 기여하며 단체 라운드 행사 등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했다.
헤지스골프의 주요 매장인 롯데백화점 본점,광주 사망롯데백화점 잠실점,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의 전체 매출은 헤지스타 2기 활동이 시작된 올해 1~5월 기준으로 전년 대비 20% 늘었고,광주 사망브랜드의 주 소비층인 3040대 고객들의 매출 또한 비슷하게 성장했다.
최근 라운딩에서 헤지스타 멤버들이 스타일링해 자연스럽게 SNS에 노출한 주요 아이템들의 매출 또한 늘어났다.특히 이번 봄여름 시즌 신제품인 '반팔 카라 티셔츠'는 4월 대비 5월 매출이 30% 늘었고,광주 사망통기성이 좋은 여름용 '바람막이 점퍼'는 같은 기간 매출이 20% 상승했다.
헤지스골프는 이러한 헤지스타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반영해 오는 8월 헤지스타 3기 멤버를 모집 예정이다.
김도형 LF 골프사업부장은 "임진희 프로를 앞세운 선수 마케팅과 각 분야 전문직으로 구성한 일반인 앰버서더 마케팅까지,헤지스골프가 추구하는 진정성 있는 골프 문화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앰버서더 전략이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헤지스골프는 골프와 패션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이들과 '골프'라는 공감대를 나누고 그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즐기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 음주 운전 사망
:나경민 씨도 “푸바오가 사육사들과 교감하는 모습을 보면 대가 없는 사랑이 있다는 점을 배우게 된다”며 “푸바오 덕질이 대가 없는 사랑인데 이 사랑을 하다 보니 그게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도 깨닫게 됐다”고 말했다.
광주 사망,최고령자인 김희식(71)씨는 킥판을 잡고 폭 1㎞ 한강을 건너는 데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