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bet365 충전
살인미수 혐의 송치
준비한 흉기로 범행
[서울=뉴시스]우지은 기자 = 약 처방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병원에서 의사에게 흉기를 휘두른 40대 남성이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지난 25일 살인미수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 A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28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9일 오전 11시30분께 서울 강남구의 한 의원에서 미리 준비해 온 부엌칼로 의사를 찔러 다치게 한 혐의를 받는다.
의사는 팔을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해당 병원에 환자로 내원했다가 약 처방에 불만이 있다며 이 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지난 19일 구속영장을 신청했다.법원은 지난 21일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 뒤 "도망할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bet365 충전
:경찰 이첩 후 '대통령-국방장관 통화' 집중국방부 관리관·검찰단 나서 경찰서 회수법조계 "군 조사결과, 경찰 수사 가이드라인""'검찰 기소·재판 단계'에도 영향 적지 않아"윤석열 대통령이 지난해 8월 2일 개인 휴대전화로 이종섭 당시 국방부장관과 세차례에 걸쳐 통화한 사실이 드러난 가운데, 법조계는 당일 국방부가 경찰로 이첩됐던 '채상병 사망사건' 조사결과 보고서를 회수한 배경에 주목하고 있다.
bet365 충전,문경읍내에서 보여지는 봉명산 출렁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