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상형 월드컵 떡볶이
공사비 2469억원…"영구 한강조망 단지 조성" 신반포 써밋 라피움 조감도.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서울 서초구 잠원동 '신반포 16차' 재건축 도시정비사업을 진행한다.
8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대우건설은 지난 6일 신반포 16차 재건축 정비사업의 시공사로 선정됐다.해당 사업은 지하 5층~지상 34층 4개동,월드컵 떡볶이468가구 규모의 공동주택을 짓는 것으로,월드컵 떡볶이총 공사금액은 2469억원이다.
대우건설은 신반포 16차에 '신반포 써밋 라피움'이라는 단지명을 제안했다.대우건설 하이엔드 브랜드인 써밋에 강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라 피움(LA FIUME)을 조합했다.
대우건설은 조합 필수 사업비 직접 대여,월드컵 떡볶이주택도시보증공사(HUG) 최고 신용등급 AAA를 통한 필요 사업비 최저 금리 조달,월드컵 떡볶이조합원 분담금 100% 입주할 때 납부 등의 사업 조건을 제시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한강 입지를 대표하는 신반포 16차 아파트의 위상에 걸맞은 강남 랜드마크 단지를 선보이겠다"라면서 "영구한강조망이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상형 월드컵 떡볶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월드컵 떡볶이,트럼프는 과거 '골든 샤워'(트럼프가 러시아 모스크바 호텔에서 매춘부들과 음란행위를 했다는 의혹) 스캔들로 러시아에 약점이 잡혔고, 러시아가 트럼프 당선을 돕기 위해 미국 대선에 개입했다는 의혹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