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부평 가요톱텐

온라인 단체 게임

NO.1: 온라인 단체 게임

NO.2: 온라인 단체 게임 추천

NO.3: 단체 로 할만한 온라인 게임

목표주가 5만1000원→6만3000원

펄어비스의 검은사막./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의 검은사막./사진=펄어비스
상상인증권은 25일 펄어비스의 목표주가를 기존 5만1000원에서 6만3000원으로 높였다.'게임스컴 2024'에서 '붉은사막'이 수상할 가능성이 있다는 이유에서다.신작에 대한 기대감이 유지되면 주가는 상승곡선을 그릴 것으로 봤다.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이 증권사 최승호 연구원은 "게임 업종 내 가장 큰 모멘텀(상승 동력)을 보유한 신작은 '붉은사막'"이라고 했다.검은사막 중국 출시는 단팥빵의 '빵'으로 붉은사막은 핵심인 '팥'에 비유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투자자와 게이머들의 시선은 게임 출시 시점보다도 퀄리티로 향하고 있다"며 "이를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건 8월 게임스컴에서의 수상 여부와 게임 시연 후기"라고 설명했다.매년 8월 열리는 게임스컴은 세계 3대 게임쇼다.작년 행사에서 펄어비스는 붉은사막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최 연구원은 붉은사막의 수상 가능성이 있다고 봤다.그는 "게임 산업의 양대 축 소니와 닌텐도가 행사에 참가하지 않는 상황에서 현재까지 참가를 확정지은 게임의 면면을 보면 붉은사막의 수상 확률이 절망적이진 않다"며 "참가한 게임사 중 돈을 내고 지원한 게임만 심사하므로 실제 수상이 그렇게 어려운 편은 아니다"라고 했다.

이어 "상을 받게 되면 마케팅 효과는 물론이고 퀄리티도 입증받을 수 있다"며 "신작에 대한 기대감만 계속 높게 유지된다면 주가는 상승세를 탈 전망"이라고 했다.최 연구원은 펄어비스를 중·소형주(시가총액 3조 이하) 중 최선호주로 제시했다.

펄어비스 2분기 실적은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를 웃돌 것으로 봤다.매출액은 840억원,온라인 단체 게임영업손실은 33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다.최 연구원은 "1분기부터 '검은사막M' 중국 계약금이 실적에 반영되고 있다"며 "2분기마다 집행됐던 일회성 인건비도 사라졌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 단체 게임 추천

:  합참은 "북한의 이러한 행위는 국제법을 명백히 위반하는 것이며, 우리 국민의 안전을 심각하게 위협하는 행위"라면서 "북한 풍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북한에 있으며, 북한의 반인륜적이고 저급한 행위를 즉각 중단할 것을 엄중히 경고"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단체 게임,그렇게 지지율을 끌어올려서 비례대표 의석을 더 많이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조국혁신당은 앞으로도 선명하게 윤석열 정권 조기종식이라고 하는 메시지를 강하게 낼 거다, 이렇게 예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