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여자 방송인 월드컵
KB부동산에 따르면,경기도의 매매가격 전망지수는 6월 기준 105.5p에 달했다.전월(96.4P)과 비교하면 9.1p나 상승한 수치이자,지난해 9월 이후 올해 들어 최고치다.
전문가들은 전세가 상승이 매매가 상승을 부추기고,여자 월드컵 방송수요자들의 시장 유입을 이끌어 내면서 전반적인 상승이 이뤄진 결과라고 내다봤다.
또한 공사비 인상으로 주택사업자들의 공급이 감소하고 있고,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분양가격이 오르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수요와 공급 불균형에 대한 흐름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는 이상,집값 상승은 계속될 것으로 판단했다.
이에 상승 조짐이 일어나는 지금이 새 아파트로 내 집 마련 혹은 투자를 염두에 둔 이들에게는 최적의 타이밍이라고 설명했다.향후 가격이 급등하게 되면 그만큼 차익을 실현할 수 있고,가격 부담도 상대적으로 적다는 이유에서다.
지금과 같은 시기라면 상급지로의 진입이 가장 좋을 전망이다.가격이 상승하게 되면 상급지부터 가격 상승이 이뤄지고,하락장에도 가격 방어가 유리하기 때문이다.
눈여겨볼 단지 중 하나는 DL건설의‘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다.이 단지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평촌생활권에 들어서는 새 아파트다.특히 평촌생활권에 위치해 있는 데다가 역세권,초품아 입지를 기본으로 갖추고 있어 실거주,투자가치가 높다는 평가다.
현재‘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는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므로 거주지에 국한을 받지 않으며 청약통장 사용 유무와 관계없이 원하는 동,여자 월드컵 방송호수를 골라 계약할 수 있다.중도금 무이자,여자 월드컵 방송발코니 확장비는 무상이다.
이 단지는 호원초등학교를 품고 있어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게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여건을 갖췄다.여기에 호계중,신기중,대안중,대안여중을 비롯해 평촌고 등도 단지 주변에 자리 잡고 있다.다양한 유형의 학원이 밀집해 있는 평촌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어 어린 자녀들이 초,중,고교를 다닐 동안 교육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또한 도보로 현재 운행 중인 지하철 1,4호선과 향후 운행될 GTX-C노선(예정) 금정역을 이용할 수 있다.여기에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예정) 호계역(가칭,예정)도 이용이 가능하다.차량을 통해 흥안대로,경수대로 등을 이용하기 수월하고 1번,여자 월드컵 방송47번 국도와 평촌IC,여자 월드컵 방송산본IC 등은 물론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로 진입하기에도 좋다.
단지 주변에는 AK플라자,롯데백화점,여자 월드컵 방송뉴코아아울렛 등이 자리 잡고 있어 입주와 동시에 쇼핑 및 여가 생활을 누릴 수도 있다.
이러한‘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6개동,총 458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아파트다.전용면적별로는 △59㎡ 189세대 △74㎡ 45세대 △79㎡ 37세대 △84㎡ 128세대 △98㎡ 59세대로 구성돼 있다.
단지에는 e편한세상만의 특화 설계‘C2 하우스(C2 HOUSE)’가 적용된다.C2 하우스는 최적의 주거 동선으로 설계된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이다.단지 내·외부에는‘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돼 공기질도 깨끗하게 유지된다.
지상 공간은 주차공간이 없는 공원형으로 설계된다.다양한 식재로 꾸린 중앙광장,그린카페(티하우스),순환 산책로,근린생활시설 등을 조성해 편리하고,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게 했다.주차 대수는 690대(전기차 35대,근린생활시설 12대 포함)에 이른다.
자세한 분양 정보는 주택전시관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주택전시관은 서울시 서초구 코스트코 양재점 건너편에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