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마드리드 라인업
NO.2: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마드리드 cf 라인업
25일 서울 동작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2일 오전 11시 25분쯤 노량진지구대에 A(36)씨 누나로부터 '동생이 자살한다는 메시지를 보냈는데 주소를 모르겠다'는 신고가 들어왔다.
경찰은 A씨 주소지로 출동해 문을 강제로 열었지만,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마드리드 라인업A씨는 집에 없었다.
3시간여 동안 수색한 끝에 경찰이 A씨를 찾은 곳은 집 주변 공사 중인 28층짜리 건물 옥상이었다.
경찰은 술을 마시고 이미 안전난간을 넘어가 있던 A씨를 설득하기 위해 말을 걸었다.
A씨는 처음에는 말문을 열지 않았지만 1시간에 걸친 시도 끝에,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마드리드 라인업이틀 전 급성 백혈병을 앓던 아내의 장례식을 치르고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서 눈물을 쏟아냈다.
A씨를 설득해 구조한 홍유진 순경은 "(A씨는) 진짜 용기가 있기 때문에 다시 고통스러운 현실로 돌아오는 선택을 했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며 "살아가는 것 자체가 큰 용기인 것 같다.모두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마드리드 라인업
:4일 국영 전력청과 428억 계약 체결효성중공업이 아프리카에서 중국과의 변전기 설비 수주 경쟁에서 품질로 승부해 공들인 결과가 결실을 맺고 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마드리드 라인업,※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