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러셀 야구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세일에는 패션·잡화·리빙 등 전 상품군에서 비이커,클럽모나코,DKNY 등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봄·여름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50% 할인 판매한다.
세일 기간 점포 별로 대형 할인 행사도 연다.
목동점에서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트레블 웨어 브랜드 '만다리나덕'의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캐리어와 백팩 등 인기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20~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천호점에서는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아디다스 할인전을,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는 나이키 할인전을 열고 의류,러셀 야구신발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이와 함께 세일 기간 이색적인 전시와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목동점 2층에서는 다음달 8일까지 아쿠아스케이프 전시 '자연을 디자인하다'가 진행된다.
아쿠아스케이프는 'Aqua(수중)'와 'Landscape(풍경)'의 합성어로 수초나 돌을 활용해 수중 정원을 만드는 예술이다.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선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일본 애니메이션 '주술회전' 팝업스토어를 열고,러셀 야구80여종의 상품과 굿즈,러셀 야구한정 포토카드,러셀 야구리무버블 스티커 세트 등을 선보인다.
주술회전은 지난해 세계에서 가장 있기 있는 TV 애니메이션으로 선정돼 내년에 기네스 세계기록 등재를 앞두고 있다.
러셀 야구
:양 후보는 지난 2008년 언론연대 사무총장 시절 인터넷 뉴스 매체 '미디어스'에 '미친 미국소 수입의 원죄는 노무현'라는 제목의 글을 기고했다.
러셀 야구,멕시코 동쪽 캉쿤 국제공항이나 미국 플로리다 마이애미 국제공항에서 출발한다면 1시간 10∼20분이면 도착할 만큼 짧은 거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