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알레스

다저스 대 브레이브스 - 개인 돈 - ID=2024-12-16%2Frxubhk.html

NO.1: 다저스 대 브레이브스

NO.2: 다저스 대 브레이브스 경기 티켓

NO.3: 다저스 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경기 선수 통계

NO.4: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대 다저스 경기

NO.5: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대 다저스

NO.6: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대 다저스 방송 채널

장기 근속자 187명에 근속패와 부상 수여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이 1일 호반파크에서 35주년 기념사를 하고 있다.(호반그룹 제공)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이 1일 호반파크에서 35주년 기념사를 하고 있다.(호반그룹 제공)

(서울=뉴스1) 김동규 기자 = 호반그룹이 35주년을 맞아 협력사와 장기근속자와 함께 발전과 상생의 의지를 다졌다.

호반그룹은 1일 서초구 우면동 호반파크에서 창립 3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상열 서울신문 회장,우현희 호반문화재단 이사장,다저스 대 브레이브스김선규 호반그룹 회장,다저스 대 브레이브스송종민 호반산업·대한전선 부회장,다저스 대 브레이브스이정호 호반레저부문 부회장,박철희 호반건설 총괄사장,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 사장 등 주요 인사들과 임직원,협력사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은 "35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정직과 원칙의 창업 정신을 지키며 우리는 위기 때마다 성장의 기회를 만들어 재계 30위권의 대기업으로 성장하였다"며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사회 구성원과 함께 성장의 결실을 나누는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창립기념식에서는 호반건설,호반산업,대한전선,호반호텔앤리조트,대아청과 등 장기 근속자(10~30년) 187명에게 근속패와 부상을 수여했다.또 20여 개 협력사 관계자들에게 상생협력 지원금을 전달했다.

호반그룹은 지난 2018년부터 총 940억 원의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해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도모하고 있다.올해 초 열린 시무행사에서도 우수 협력업체 시상식을 통해 42개 협력사에 감사패와 상금을 전달했으며,다저스 대 브레이브스지난 5월에는 가정식 간편식과 즉석밥 등 근로자의 날 선물을 협력사 임직원들에게 제공한 바 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대 다저스

:세르게이 나리시킨 러시아 대외정보국(SVR) 국장은 이날 프랑스가 우크라이나에 2000명 규모의 병력 파병 준비를 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다고 밝히고 "(프랑스군은) 러시아의 우선적이고 합법적인 공격 표적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다저스 대 브레이브스,소니 헤드셋 ‘WH-1000XM5’ [독자 제공]가성비 헤드셋은 학생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