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춘야타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7일(현지시간) 영국 BBC방송에 따르면 이탈리아 최남단 람페두사 섬 인근 지중해 해역에서 이주민 61명을 태운 선박 1척이 침몰해 51명이 구조되고 10명은 사망했다.
독일 구호단체 레스큐쉽은 "이 선박은 리비아와 터키에서 사람들을 태워 출발한 것으로 보인다"며 "실종자는 방글라데시,창춘야타이파키스탄,이집트,시리아 출신 이주민들"이라고 설명했다.이들은 브로커에게 약 3500달러(약 483만원)씩 지불하고 배에 탔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진다.
같은 날 또 다른 난파 사고도 접수됐다.BBC는 "이탈리아 남부 칼라브리아 해안에서 약 125마일(201㎞) 떨어진 곳에서 난파선이 발견됐다"며 "이탈리아 해안경비대에 따르면 이 배에 탔던 생존자 12명을 발견했고,창춘야타이이중 1명은 배에서 내린 후 사망했다"고 밝혔다.또 국경없는의사회는 "(이 배에 탔던 이민자 중) 66명가량이 실종된 것으로 보인다"며 "목격자에 따르면 그중 26명은 어린이와 신생아일 가능성이 있다"고 BBC에 전했다.이 선박은 튀르키예에서 출발했고 이라크,창춘야타이시리아,이란,창춘야타이아프가니스탄 난민과 이주민들이 타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탈리아 해경은 생존자들에 대한 수색을 계속하고 있다고 말했다.현재 해경의 순찰선 2척과 ATR42항공기가 의료진을 태우고 현장에서 수색 작업을 계속 중이다.하지만 이날 밤까지 이어진 수색작업에도 더 이상의 생존자는 발견되지 않고 있다.
한편 지중해 중부를 건너 유럽으로 가려는 이민들은 위험한 해상조건과 돌변하는 기후,창춘야타이허술한 배들 때문에 난파사고를 자주 당하고 있다.특히 이탈리아 남부 지중해 연안은 아프리카에서 목선이나 고무보트 등을 타고 유럽으로 향하는 이주민들이 주로 이용하는 항로로 급변하는 날씨 탓에 위험도가 높다.유엔은 2014년 이후 이주민 2만3500명 이상이 이주민 보트를 이용했다가 사망하거나 실종됐다고 보고한 바 있다.
유엔이주기구(IOM)통계에 따르면 올해 초부터 지금까지 지중해를 건너다가 죽거나 실종된 사람이 거의 1000명에 달한다.지난해에는 1년 동안 3155명이 조난을 당했다.
창춘야타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창춘야타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1970년대 말이나 2023년이나 수업의 중심은 여전히 교사다.
창춘야타이,이 청원자는 "푸바오를 사랑하는 팬과 중국과 한국 관계에 긍정적인 역할을 한 푸바오를 위해 중국은 이번 사태에 대해 반드시 정확한 답변을 줘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하지만 중국이 여러 의혹에 대해 다 사실무근이라고 대응하고 있고 해명한 부분도 명확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