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파워랭킹

【컨퍼런스 리그 결승】calavera|아시안컵 파워랭킹

NO.1: 컨퍼런스 리그 결승

NO.2: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결승전

ⓒ News1 DB
ⓒ News1 DB

(인천=뉴스1) 이시명 기자 = 아파트 단지에서 음란행위를 하면서 초등학생에게 말을 건넨 남성이 경찰에 검거됐다.

인천 중부경찰서는 공연음란 혐의를 받는 20대 A 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A 씨는 지난 23일 오후 3시6분쯤 중구 영종 2동 아파트단지 길거리에서 음란행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A 씨는 단지에서 초등학생 B 양 등 2명을 바라보며 음란행위를 한 것으로 파악됐다.

B 양 등 2명은 A 씨가 그의 스마트폰으로 음란물을 보여주며 자신들에게 말을 걸었다고 경찰에 주장했다.

이에 경찰은 A 씨의 범행 현장 폐쇄회로(CC)TV를 살피고,컨퍼런스 리그 결승목격자 진술을 확보하는 등 그의 동선 추적한 끝에 전날 오후 6시30분쯤 지인 집에 머물고 있던 A 씨를 긴급 체포했다.

경찰 관계자는 "B 양 등 2명이 미성년자인 점을 고려해 A 씨에 대한 여죄 여부를 검토하고 있다"며 "피해자 진술과 A 씨 진술을 토대로 사실관계를 확인하는 등 종합적으로 조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결승전

:2016년 설립된 에이비엘바이오는 국내에서 개발하고 있는 이중항체 후보물질 중 유일하게 글로벌 대형 제약사에 기술수출을 이뤄낸 회사다.

컨퍼런스 리그 결승,전체 참가 기업은 지난해와 동일한 수준인 2400개사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