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로카 대 벤피카 통계
NO.2: 아로카 대 벤피카
NO.3: 아로카 대 벤피카 순위
NO.4: fc 아로카 대 벤피카 라인업
NO.5: fc 아로카 대 벤피카 통계
NO.6: fc 아로카 대 벤피카 순위
제네바 포럼서 윤리경영대상
“고객 중심의 정도 영업 추진”
신창재(사진) 교보생명 대표이사 겸 이사회 의장이 세계중소기업학회(ICSB),아로카 대 벤피카국제노동기구(ILO) 등이 개최한‘제네바 기업가정신 포럼’에서 윤리경영 대상을 받았다.
1일 교보생명에 따르면 신 의장은 지난달 27일(현지시간)‘글로벌 윤리경영과 이해관계자 중심 경영대상’의 초대 수상자로 선정됐다.심사위원장을 맡은 윈슬로 사전트 전 ICSB 의장은 “신 의장은 지난 24년간 고객,아로카 대 벤피카보험설계사,아로카 대 벤피카직원,아로카 대 벤피카주주 등 모든 이해관계자 중심의 경영을 선도적으로 실천해 사회정의 추구에 앞장선 기업가로 평가받았다”고 수상 배경을 설명했다.신 의장은 “대표이사 부임 당시부터 잘못된 영업 관행을 개선하며 고객 중심의 정도 영업을 추진하다 보니 윤리경영에 점점 눈뜨게 됐다”며 “모든 이해관계자에 도움을 주는 적극적 윤리경영을 펼치는 것이 기업이 더 크게 성공하는 길임을 확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신 의장은 지난 2000년 대표이사 취임 때부터‘교보인의 윤리헌장’을 선포하는 등 윤리경영을 강조해왔다.
아로카 대 벤피카 통계
:심지어는 국제적인 그런 4대 연주단, 그리고 유명 소프라노들과 협연도 하고, 또 클래식 공연도 하고 그래서 일정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아로카 대 벤피카,◆ 김민하> 최근 국민의힘에서 MBC가 일기예보에 파란색 1자를 내보냈다는 이유로 민주당의 선거운동이라고 비판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