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말뫼의 눈물
NO.2: 말뫼ff
NO.3: 말뫼 여행
NO.4: 말뫼 축구
NO.5: 말뫼 친환경도시
NO.6: 말뫼 날씨
NO.7: 말뫼 ff 대 ifk 예테보리 순위
NO.8: 말뫼대학교
NO.9: 말뫼시
NO.10: 말뫼의 눈물 뜻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인공지능(AI) 기업 업스테이지는 아마존웹서비스(AWS)와 전략적 협력 계약(이하 SCA)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스테이지는 SCA를 통해 AWS와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AWS ISV 엑셀러레이트 프로그램을 통해 자체 거대언어모델(LLM) '솔라(Solar)'의 글로벌 영업 기회를 발굴할 방침이다.
또 AWS 클라우드를 이용하는 전 세계 다양한 기업 및 공공부문을 대상으로 맞춤형 LLM 도입 수요를 발굴하는 한편,말뫼한국어,말뫼영어 및 일본어 등 다국어를 지원하는 솔라를 더욱 고도화해 글로벌 매출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AWS코리아 윤정원 공공부문 대표는 "다양한 산업군의 기업들이 AWS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되는 업스테이지 AI 설루션을 활용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양사간 협력이 최신 기술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기업의 AI 도입을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업스테이지 김성훈 대표는 "글로벌 클라우드 시장을 선도하는 AWS와 전략적 협력을 통해 전 세계 기업들이 더 쉽고 빠르게 최신 생성형 AI 설루션을 도입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글로벌 AWS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더 많은 기업들이 AI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