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뉴질랜드 복권
하이트진로,뉴질랜드 복권100주년 맞아 '100개 협력사 초청의 날' 행사 진행
하이트진로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협력사초청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총 100개 협력사를 초청,100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동원시스템즈,뉴질랜드 복권SGC솔루션,수남기업 등 하이트진로의 협력사 100곳이 자리를 함께했다.
하이트진로는 '함께한100년,뉴질랜드 복권그리고 함께할 100년' 슬로건을 공개,뉴질랜드 복권협력사에 대한 감사의 표현과 함께 상생의 의지를다졌다.
또 협력사별 기념현판을 제작,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2012년 하이트진로는 협력사와 신뢰를 바탕으로 소통 및 화합을 위한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을 선포,협력사와 상생을 위해 꾸준히 소통해 오고 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수많은 어려움과 위기상황 속에서도 동반자가 돼 준 협력사가 곁에 있어 오늘 이 자리가 가능했다”며 “하이트진로는 100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협력사의 지속 발전과 동반성장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질랜드 복권
:조 대법원장은 "이 문제를 대법원 규칙으로 할지 입법화를 해야 할 지도 결정해야 하는데, 대법관 구성이 완료된 뒤에 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뉴질랜드 복권,앞서 경찰은 김씨가 사고 직전 비틀거리던 영상을 확보하고 이를 음주 증거로 내세운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