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탈리아 프로야구
경북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청소년성보호법 위반 혐의를 받는 포항시청 공무원 A씨에 대해 불구속 송치 결정을 내렸다.[사진 출처 = 연합뉴스]아동·청소년이 등장하는 음란물을 시청한 혐의를 받는 시 공무원이 불구속 송치됐다.
9일 경찰에 따르면 경북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청소년성보호법 위반 혐의를 받는 포항시청 공무원 A씨에 대해 불구속 송치 결정을 내렸다.A씨는 포항시 일자리경제국에서 청년 관련 업무를 담당하던 이다.
그는 지난 2월 중순께 자택에서 컴퓨터로 인터넷에 접속해 미성년자가 등장하는 음란물을 내려받은 뒤 시청한 혐의를 받는다.시는 지난 4월 22일자로 A씨를 직위해제 조처했다.
시 관계자는 “사안이 중대하다고 판단해 경찰이 검찰에 송치하기 전에 미리 직위 해제를 했다”며 “별도 업무는 주지 않고 사무실에 대기 조치를 시켰다”고 설명했다.
청소년성보호법상 아동이나 청소년이 등장하는 음란물을 소지하고 있거나 시청하면 처벌의 대상이 된다.
이탈리아 프로야구
:이어 "여러분의 스승이 여러분이 당장 환자 곁을 떠나는 것을 부추기거나 격려했다면 그분들은 여러분을 앞세워 대리 싸움을 시키고 있는 비겁한 사람일 수 있다"고도 꼬집었다.
이탈리아 프로야구,부산시교육청은 6월 중 늘봄학교 교실을 완성한 뒤 7월부터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