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나라 ㅣㅁ

기무라타쿠야 - 무료 홀덤 게임

NO.1: 기무라타쿠야 리즈

NO.2: 기무라타쿠야 부인

NO.3: 기무라타쿠야 키

NO.4: 기무라타쿠야 선크림

NO.5: 기무라타쿠야 레드윙

NO.6: 기무라타쿠야 결혼

NO.7: 기무라타쿠야 나이

NO.8: 기무라타쿠야 장발

NO.9: 기무라타쿠야 원빈

NO.10: 기무라타쿠야 굿럭

서울 논현동에 있는 한 쇼핑몰 사무실.

불이 모두 꺼져 컴컴하고 인기척도 없습니다.

지난 20여 년 동안 문구와 침구류 등 잡화를 팔아 왔는데,사전 안내도 없이 돌연 문을 닫았습니다.

쇼핑몰은 회사 사정이 있다는 공지글만 달랑 띄우고는,상품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짧게는 한 달,길게는 1년여 동안 정산이 밀린 입점 판매자들에게는 그야말로 청천벽력 같은 소식.

쇼핑몰 대표와 고객센터에 수없이 전화를 걸었지만,응답은 없었습니다.

[쇼핑몰 입점 판매자 : (공지된) 어제 당일에 알게 돼서 놀랐고요.피해 금액이 지금 6개월 동안 금액이 밀려 있는데,기무라타쿠야약 2천만 원 정도 되는데 너무 큰 일이네요.가슴이 좀 턱하고 막힌다고 해야 되나요?]

피해를 호소하는 SNS 오픈 채팅방 인원만 8백 명이 넘고,기무라타쿠야이들이 못 받았다고 주장하는 금액은 수십억 원대에 달합니다.

한 쇼핑몰 직원은 빗발치는 연락에 정산 관련 답변을 줄 수 없다며,모든 직원은 이미 회사를 떠났다고 답했습니다.

[건물 관리인 : 종종 (힘들다고) 얘기는 했죠.'괜찮아요?' 그랬더니 '걔네(다른 쇼핑몰) 때문에 힘드네' 그랬었죠.몇 개월 전부터.]

쇼핑몰 대표는 YTN 취재진과의 통화에서 경영난으로 폐업에 이르렀다며,피해를 최소화할 방법을 찾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밀린 대금을 어떤 방법으로 언제까지 갚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판매자 중 일부는 더는 기다릴 수 없다며 행동에 돌입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와 대구 북부경찰서 등에 고소장을 접수하고 법적 대응에 나선 것입니다.

YTN 이현정입니다.

촬영기자 : 강영관
자막뉴스 : 정의진

#YTN자막뉴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기무라타쿠야 굿럭

:━국내 체류 유학생 22만명…불법 체류율 20% 육박법무부 출입국외국인정책본부 등에 따르면 국내 체류 외국인 유학생(학사 및 대학원, 어학연수생 포함)은 지난해 22만6507명으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기무라타쿠야,또 불법촬영물의 유포 또는 유포 우려가 있을 경우에는 대검 사이버수사과나 디지털성범죄피해자지원센터를 통해 불법 촬영물의 삭제나 차단도 지원하라고 주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