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웨스트햄 빌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G모빌리티(KGM)가 프로젝트명‘J120’으로 개발해온 신형 쿠페형 SUV 차명을‘액티언(ACTYON)’으로 확정하고,맨유웨스트햄 빌라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액티언이라는 차명은 KGM이 옛 쌍용차 시절인 2005년 세계 최초로 개발했던 쿠페형 SUV(SUC)인 1세대 액티언을 이어받았다.
1세대 액티언은 젊음을 상징하는‘Action’과‘Young’의 합성어였지만,맨유웨스트햄 빌라새롭게 선보이는 액티언은 여기에‘Act’와‘On’의 의미를 더했다고 KGM은 설명했다‘젊게 행동하고 활동을 개시한다’는 뜻이다.
KGM은 세련되고 역동적인 쿠페 스타일의 도심형 SUV인 액티언을 통해 가라앉은 내수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맨유웨스트햄 빌라70년간 이어졌던 SUV 전문 제조사로서의 역량을 펼쳐 보인다는 구상이다.
이날 공개된 액티언의 외관은 KGM의 디자인 철학인‘강인함으로 추진되는 디자인(Powered by Toughness)’을 바탕으로 SUV의 단단함과 쿠페의 부드러움을 모두 담았다.특히 측면부를 늘려 적재 공간을 최대화함으로써 중형 SUV 수준의 실내 공간을 갖췄다.
액티언은 오늘 8월 출시를 앞두고,맨유웨스트햄 빌라이날부터 사전 예약에 들어갔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270여개 KGM 판매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액티언 전용 사이트(www.kgm-actyon.co.kr)를 찾으면 된다.
KGM 관계자는 “액티언은 KGM의 새로운 시작을 이끌겠다는 의지를 담은 모델”이라며 “쿠페형 SUV 출시의 출발점이 되었던 1세대 액티언의 서사를 연결해 SUV 제조 명문으로서의 자존심과 도전정신을 계속해서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맨유웨스트햄 빌라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맨유웨스트햄 빌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北김여정 "日악습 털어버리면 기시다 총리 평양 방문할 수도"[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동생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은 15일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의 북일정상회담 추진 발언과 관련해 “(일본이) 관계 개선의 새 출로를 열어나갈 정치적 결단을 내린다면 두 나라가 얼마든지 새로운 미래를 함께 열어나갈 수 있다”고 밝혔다.
맨유웨스트햄 빌라,[김재훈/이종섭 전 국방부 장관 변호인] 최근 박정훈 대령의 변호인께선 이종섭 장관의 통화 기록을 기자단에 공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