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앤서니 고든 통계
SD-WAN 서비스 'SmartWAN'
글로벌 연결시 최적 경로 검색
"실시간 글로벌 모니터링 가능
기업고객 요구 맞춤형 속도 제공"
[파이낸셜뉴스] SK브로드밴드는 제로트러스트(무엇도 믿지 않고 지속적인 검증을 실시하는 보안 개념) 보안 기반의 기업용(B2B) 서비스 'Smart WAN'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Smart WAN은 소프트웨어 방식으로 인터넷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는 SD-WAN(소프트웨어 정의 광대역 네트워크) 기반으로 지원된다.전 세계 600여 통신거점(PoP)을 통해 기업고객이 원하는 구간에서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한다.이를 통해 글로벌 통신 목적의 전용 회선 구축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SKB는 Smart WAN을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인터넷 구간 연결 경로를 최적화했다고 강조했다.Smart WAN은 기업고객이 기존 인프라에서 사용하던 전용회선이나 유무선 인터넷,앤서니 고든 통계위성 등을 끊김없이 하나의 회선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연동 기술도 포함하고 있다.이를 기반으로 기존 전산실과 클라우드,앤서니 고든 통계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환경을 통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SK텔레콤의 SDP(소프트웨어 정의 경계) 기술을 더해 제로트러스트 수준으로 보안성을 강화했다.SKB는 Smart WAN에 지원되는 SDP 기술이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제로트러스트 가이드라인 1.0,앤서니 고든 통계국가정보원의 국제공통평가기준(CC) 인증 EAL4 등급을 충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주영 SKB 커넥티비티 CO 담당은 "Smart WAN을 통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통신 회선의 안전성과 제로트러스트 보안을 통합 제공함으로써 디지털전환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기업 고객의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기술을 선도하고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SK브로드밴드 #skb
앤서니 고든 통계
:컴투스홀딩스 신작 '소울 스트라이크', 고전 명작 '제노니아'와 콜라보뉴스 기사(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컴투스홀딩스의 '소울 스트라이크'가 고전 명작 RPG '제노니아'의 콜라보 콘텐츠를 도입하면서 더욱 다양한 재미를 마련했다.
앤서니 고든 통계,김후정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국민연금은 밸류업 프로그램의 방향성에 찬성하고, 향후 프로그램의 구체적인 내용이 국민연금의 방향성과 일치하면 자금을 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며 “밸류업에 적극적인 기업에 대한 기관 투자자의 관심이 더욱 커질 것”이라고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