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파리 생제르맹 fc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

【산 호세】2018 야구 개막전|파리 생제르맹 fc 대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통계

NO.1: 산 호세

NO.2: 산 호세 여행

NO.3: 산 호세호

NO.4: 산 호세 시간

NO.5: 산 호세 대학교

NO.6: 산 호세 날씨

NO.7: 산 호세 관광

NO.8: 산 호세 델 카보

NO.9: 산 호세 공항

NO.10: 산 호세 치안

법원,대한텔레콤 주식가액 '100원→1000원' 수정최태원 SK그룹 회장 측이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과 이혼소송 항소심 판결문에 치명적인 오류가 있다고 지적하자 법원이 판결문 일부를 고쳤다.

최 회장 측은 이러한 오류가 재산분할 범위와 비율 판단의 근거가 된 만큼,산 호세이의 제기 등 법적 절차를 검토키로 했다.

서울고등법원은 17일 판결경정 결정을 통해 지난 1998년 5월 대한텔레콤 주식 가액을 기존 주당 100원에서 1000원으로 수정했다.



이에 따라 최태원 회장의 기여 부분을 355배로 판단한 기존 판결문 내용도 35.6배로 다시 고쳐 썼다.다만,산 호세재산분할 비율과 액수 등 판결 핵심 내용은 그대로 유지했다.

이날 최 회장 법률 대리인은 기자회견을 통해 이 같은 계산 오류를 지적하며,산 호세오류를 바로잡는다면 상황이 완전히 달라진다고 주장한 것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최 회장 측 법률 대리인인 이동근 법무법인 화우 변호사는 "최 회장이 1994년 취득한 대한텔레콤 주식의 가치 산정에 있어 항소심 재판부가 심각한 오류를 범했다"고 밝혔다.

SK㈜의 모태가 되는 대한텔레콤(현 SK C&C) 주식이 두 차례 액면분할을 거치며 1998년 당시 대한텔레콤 주식 가액이 주당 1000원인데,산 호세재판부는 주당 100원으로 계산한 것이다.

이 변호사는 "(이 내용은)이 사건에서 가장 핵심적인 재산인 SK㈜ 주식이 분할의 대상이 되는 부부 공동 재산인지 아니면 분할 대상에서 빠지는,선대로부터 물려받은 최 회장의 고유 재산인지를 판단하는 데 아주 기본적인 전제"라며 "분할 비율을 결정하는 데도 핵심 전제가 되는 문제"라고 말했다.

법원은 판결에 잘못된 계산이나 기재 등 분명한 잘못이 있는 경우,산 호세직권으로 판결경정 결정을 할 수 있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이에 대해 최 회장 측은 "재판부 경정 결정은 스스로 오류를 인정했다는 것이나,계산 오류가 재산분할 범위와 비율 판단의 근거가 된 만큼 단순 경정으로 끝날 일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잘못된 계산에 근거한 판결의 실질적 내용을 새로 판단해야 하는 사안인 만큼,재판부의 단순 경정에 이의를 제기하는 법적 절차를 검토 중"이라고 덧붙였다.

산 호세 시간

:[글로벌 비즈 브리핑] 애플, 유럽서 '백기'·샤오미, 이젠 전기차다 外[애플스토어에 설치된 애플 로고 (AP=연합뉴스)][글로벌 비즈 브리핑] 한눈에 보는 해외 경제 이슈▲애플, 유럽서 '백기'…앱스토어 개방▲'대륙의 실수' 샤오미, 이젠 전기차다…28일 中 판매 시작▲이래서 자율주행 되겠나…테슬라 등 주행보조기능 평가 무더기 '나쁨' ▲'줄사고' 보잉, 고객사도 '절레절레'…에어버스와 격차 더 벌어져▲엔비디아도 탐냈던 ARM, 오늘 보호예수 해제…대량 매도 나오나애플, 유럽서 '백기'…앱스토어 개방애플이 유럽에서 백기를 들었습니다.

산 호세,오늘(31일) 통계청이 발표한 '4월 산업활동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전(全)산업 생산지수(계절조정·농림어업 제외)는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