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브라이턴 대 뉴캐슬 - ID=2024-12-16%2Fszqjpr.html

NO.1: 브라이턴 대 뉴캐슬

NO.2: 뉴캐슬 대 브라이턴 경기 티켓

(청주=연합뉴스) 이성민 기자 = 청주에서 30대 여성 2명이 술에 취해 하천에 뛰어들었다가 소방당국에 의해 구조되는 소동이 벌어졌다.

무심천 세월교.※기사와 관련 없음.[연합뉴스 자료사진]
무심천 세월교.※기사와 관련 없음.
[연합뉴스 자료사진]

14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께 청주시 분평동 무심천 인근에서 한 행인으로부터 "일행이 물에 휩쓸렸다며 한 여성이 무심천에 들어가려고 한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소방당국은 특수구조단을 급파하고 장비 10대와 인력 30명을 투입,브라이턴 대 뉴캐슬양방향에서 동시 수색을 벌여 신고 지점에서 500m 떨어진 곳에서 14분 만에 한 명을,브라이턴 대 뉴캐슬100m 떨어진 곳에서 57분 만에 다른 한 명을 구조했다.

수위가 성인 허리 높이 정도라 크게 위험한 상황은 아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비슷한 시각 인근 길거리에 취한 채 쓰러져 있는 이들의 또 다른 일행(30대)을 발견하고 귀가 조처했다.

경찰 관계자는 "이들은 무심천의 한 세월교에서 함께 술을 마신 후 물에 들어간 것으로 파악됐다"며 "술에 취해 모두 횡설수설하는 탓에 조만간 다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캐슬 대 브라이턴 경기 티켓

:근데 이제 18개 상임위를 그때 가져와서 1년 동안 해봤잖아요.

브라이턴 대 뉴캐슬,리비아는 아프리카의 대표 석유 산유국으로 전후 재건 사업이 활발히 진행되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