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르헨티나 러시아 월드컵
NO.2: 러시아 월드컵 프랑스 아르헨티나
NO.3: 2018 러시아 월드컵 아르헨티나
[전남도제공]
(무안=연합뉴스) 전승현 기자 = 전남도는 19일 농촌 인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추진하는 일자리 연계 사업이 농가와 구직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전남도,고용노동부,보성·해남·진도군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지역 농가 및 농산물 제조·가공기업의 일자리에 도시 유휴인력을 연계하는 사업이다.
전남도는 올해 농촌 일자리 1만6천500건 연계를 목표로 하는데,5월 말 현재 보성군은 일자리 연계 목표 3천500건을 조기 달성했고,아르헨티나 러시아 월드컵올 하반기 사업비를 추가로 확보할 예정이다.
해남군과 진도군은 목표 1만3천건 대비 57.7%인 7천500건의 일자리 연계 성과를 거뒀다.
전남도는 일자리 참여자의 중식·간식 비용과 구직자 상해보험 가입비를 농가에 지원하고 구직자에게는 교통비와 숙박 비용,안전 장비 등을 지원해 일자리 참여율을 높이고 있다.
현장 목소리를 수렴하기 위한 간담회,아르헨티나 러시아 월드컵지역 대학과 협업을 통한 농촌봉사활동,아르헨티나 러시아 월드컵구직·귀농 정보 제공 및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컨설팅 등도 추진하고 있다.
일자리 연계 사업 참여를 바라는 농가나 구직자는 동부권은 전남중소기업일자리경제진흥원(☎061-750-7721),서부권은 전남고용노동연구원(☎061-880-7780)과 온라인 매칭 플랫폼인 전남농촌일자리플러스(https://www.dayjeonnam.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르헨티나 러시아 월드컵
:이 사람이 지금 강남을에 공천받았습니다.
아르헨티나 러시아 월드컵,5월20일 이런 전망을 뒷받침할 연구 결과가 발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