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창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중구청과 중부소방서가 1일 밤 서울 중구 태평로 부근에서 일어난 교통사고로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한 사고와 관련해 1차 브리핑을 했다.
다음은 언론 브리핑 전문.
■중부소방서 김춘수 소방행정과장
“오늘 20시27분 교통사고 발생했다는 신고를 받고 중부소방서가 출동했습니다.33분에 현장에 도착했고,프리미어리그 창립37분에 대응 1단계를 발령했습니다.긴급성을 고려해 대응1단계를 했습니다.가용 소방인력을 활용해 현장 대응을 실시했습니다.사상자는 13명.사망자는 6명.중상 4명,경상 3명입니다.중상 4명 중 심정지 3명입니다.1명은 경찰과 협의해 병원 이송 예정입니다.”
■중구청 김석환 안전건설교통국장
“사망 6명은 경찰과 신원파악 중입니다.신원파악 후 병원 이송 예정입니다.부상자 7명 중 현재 4명이 중상입니다,3명이 경상입니다.나머지는 더 확인하고 있습니다.사망자는 신원파악 되는 대로 유가족 조치 하겠습니다.
-운전자는 어떤가?
“운전자 상황은 소방이 파악한 것을 보면 인식이 있는 상태로 확인됩니다.”
-동승자도 있나?
“동승자까진 저희가 파악 못 했습니다.나머지는 파악 중입니다.”
-음주여부는?
“음주 여부도 확인 안됐다고 소방에서 들었습니다.음주 파악은 이송한거라서 따로 파악해야 합니다.”
-인도에 있던 보행자를 덮친 것 맞나?
“정확한 상황 파악 안됩니다.”
-걸어가던 사람도 사상자에 포함되나?
“그렇게 생각되는데,프리미어리그 창립정확히 모르겠습니다.”
-급발진이 의심된다고 하는데?
“제가 현장 발생 시점에 없어서 말할 수 없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창립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리미어리그 창립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엔비디아의 현 시가총액은 마이크로소프트(MS), 애플에 이어 전 세계에서 셋째로 많다.
프리미어리그 창립,그는 "하지만 그들을 환자 곁으로 돌아오게 할 수 있는 건 이제 정부와 대통령"이라며 "(의대 정원) 2000명 증원을 철회하고 전공의들이 환자 곁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해달라"고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