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일시장

spfc - ID=2024-12-16%2Fthbmad.html

NO.1: spfc

NO.2: spfc soccer

NO.3: spfcu

NO.4: spfc jersey

NO.5: spf checker

NO.6: spfc jogos

NO.7: spfc hoje

NO.8: spfc x botafogo

NO.9: spfc st pete

NO.10: spfc game

김활란 전 총장 유족도 고소
“이화여대 이미지 실추·여성 모욕”

14일 경기도 수원시 경기도의회에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수원정 김준혁 후보가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2024.3.14 연합뉴스
14일 경기도 수원시 경기도의회에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수원정 김준혁 후보가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2024.3.14 연합뉴스지난 총선을 앞두고‘이화여대생 성상납’발언으로 파문을 일으킨 김준혁 더불어민주당 의원(수원정)이 명예훼손 혐의로 이화여대에 고소당했다.

학교법인 이화학당은 18일 김 의원을 경기남부경찰청에 고소했다고 밝혔다.이화학당은 “김 의원은 사실이 아닌 발언을 통해 이화여대 구성원의 이미지를 크게 실추시키고 국회의원으로서 가져서는 안 되는 여성 차별적이고 왜곡된 시각을 바탕으로 이화학당뿐 아니라 전체 여성을 모욕했다”고 비판했다.

이어 “국회의원의 지위와 발언의 파급력을 고려할 때 책임이 결코 가볍지 않으며 다시는 이러한 행위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사기관의 엄중한 처벌을 원한다”고 덧붙였다.

김활란 전 총장의 유족은 이날 김 의원을 사자명예훼손 혐의로 고발했다.김 전 총장의 유족은 “한평생 여성교육에 헌신해 온 고인과 이화여대에 대한 사회적·역사적 평가를 훼손했다”며 고소장을 제출했다.

앞서 김 의원은 2022년 8월 유튜브 채널‘김용민TV’에 출연해 “종군 위안부를 보내는 데에 큰 역할을 한 사람이 바로 김활란”이라며 “미군정 시기에 이화여대 학생들을 미군 장교들에게 성 상납시켰다”고 말했다.이같은 사실이 지난 총선 당시 알려지면서 파문이 일었다.

논란이 불거지자 김 의원은 “5~6년 전에 유튜브에서 한 발언을 앞뒤 자르고 자극적인 부분만 편집해 매도했다”고 반박했다.그러나 이후 “역사를 친근하게 소개하려 했는데 방법이 적절치 않았다”면서 사과했다.

spfc st pete

:지난해 10월 정부가 전국 의대 40곳에 요청해 취합한 '희망 신입생 증원' 규모는 최소 2151명에서 최대 2847명이었습니다.

spfc,‘헤어질 결심’ 하면 10만원 보너스…서울서 선착순으로 준다는 이것운전 중단후 면허증 반납 70세 이상 어르신에10만원 티머니카드 지급…전국 가맹점 사용[자료제공=서울시]올해 운전면허증을 반납한 서울 거주 70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10만원의 교통카드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