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sbs스포츠 야구해설

【헌터 네오프렌】- 이번주 로또 당첨금

NO.1: 헌터 네오프렌

NO.2: 헌터 플레이 네오프렌

 [사진 = 유튜브 채널‘보겸TV’캡처]
[사진 = 유튜브 채널‘보겸TV’캡처]43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가‘시청역 역주행 참사’로 부친을 잃은 팬을 위해 장례식에 찾아가 위로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보겸TV’는‘시청역 사고 유족은 제 가족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보겸은 시청역 참사 유족인 팬이 보낸 메일을 공개했다.팬은 자신이 이번 사고로 숨진 9명의 피해자 중 50대 남성의 둘째 아들이라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일 오후 9시 55분,헌터 네오프렌일하던 중 아버지에게서 전화가 왔다.아버지가 아닌 낯선 목소리가 들리기에 놀라서 누구시냐고 물었더니 구급대원이 아빠의 주민번호를 다급하게 물어보곤 심정지 상태라고 빨리 와달라고 하더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어 “가서 사고 상황을 들어보니 시청역에서 70대 남성이 인도를 들이받아 (아버지가) 즉사했다는 내용”이었다며 “아버지 나이 55세에 이런 말도 안 되는 상황이 너무 힘들고 괴로워서 이렇게 메일을 보낸다”고 덧붙였다.

이후 A씨는 보겸과의 통화에서 “형 생각이 나서,헌터 네오프렌형이 가조쿠(보겸TV의 팬들) 챙기는 거 보고 진짜 가족이라고 생각을 하고 전화를 했다.위로를 좀 받고 싶었다”며 울먹였다.

A씨는 어린 시절부터 보겸의 팬이었으며,헌터 네오프렌자신의 소소한 일상을 메일로 써 보겸에게 줄곧 알려왔다고 한다.

보겸은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A씨 부친의 빈소에 다녀온 뒤 “A씨에게 힘내라고 하고 안아주고 왔다.말로만 가조쿠가 아니라 진짜 여러분의 가족이고 싶다“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 1일 오후 9시27분쯤 서울 중구 시청역 교차로에서 운전자 차모(68)가 몰던 제네시스 차량이 일방통행 4차선 도로를 역주행하다 인도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다.이 사고로 9명이 숨지고 7명이 다쳤다.

헌터 플레이 네오프렌

:그리고 1994년에는 고령화 비율이 14%를 넘어서 고령 사회가 되었고요.

헌터 네오프렌,이어 "처음엔 붉어진 정도라 햇볕에 그을린 화상인가 싶기도 했는데, 다음 날 아침 손과 얼굴 주위로 수포가 올라왔다"며 "이후 딱지가 생기기 시작했고, 여전히 얼굴과 손에 붉은 기가 남아있다"고 전하면서 해당 사실이 널리 알려졌으면 한다는 바람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