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룰렛 앱 추천
강동·미금역지점 직원들,룰렛 앱 추천적극 대처로 활약
피해예방 위해 24시간 서비스 등 운영
12일 KB증권에 따르면 전일 분당경찰서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직원들은 강동·미금역 지점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다.
이들은 지난달 지점을 방문한 고객이 현금으로 수천만원을 인출하려고 하자 수상함을 느끼고 경찰에 신고했다.
해당 고객은 검찰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조직원으로부터 “대포통장 범죄에 연루됐으니 현금을 찾아 입금해라”는 말에 속아 현금을 출금하기 위해 KB증권 지점을 방문한 상황이었다.
KB증권 직원들이 고객을 응대하며 시간을 끄는 동안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현금 사용 용도를 확인하려 하자 고객은 “가족들에게 나눠주려고 한다”며 완강하게 부인했으나,룰렛 앱 추천경찰이 보이스피싱 피해 사례에 대해 설명하며 설득하고 KB증권 직원들도 적극적인 대응과 업무 협조에 나서 추가 피해를 방지할 수 있었다.
김성현 KB증권 Compliance본부장은 “점점 대담해지는 보이스피싱에 고객들의 각별한 주의를 당부한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보이스피싱 및 임직원 사칭 등 불법 금융투자 행위 등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증권은 이상거래탐지시스템(FDS) 및 일괄지급정지 서비스 등을 24시간 운영하고 있다.또 불법 금융 행위 관련 대고객 안내 SMS를 발송하는 등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룰렛 앱 추천
:유엔 최고법원인 국제사법재판소(ICJ)가 라파 공격 중단 긴급 명령을 내린 지 이틀 만인 지난 26일에는 라파 서부 탈 알술탄 피란민촌을 공습했다.
룰렛 앱 추천,접경지역 중 한 곳인 경기 파주에 산다는 주민 김민혁 씨는 "파주 주민들은 큰 걱정을 안고 산다"며 "탈북자 단체의 대북 전단 살포가 대남 풍선으로 돌아왔기 때문에 탈북자 단체들은 경거망동하지 말아야 한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