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노다지복권방 노원역점

auch

NO.1: auchan

NO.2: auchentoshan

NO.3: auchincloss

NO.4: auchentoshan american oak

NO.5: auch

NO.6: auchentoshan scotch

NO.7: auchentoshan three wood

NO.8: auchinachie

NO.9: auchincloss family

NO.10: au cheval

마수드 페제시키안 이란 대통령은 독일과 프랑스 정상에게 이스라엘이 하마스 지도자 이스마일 하니예를 암살하는‘테러’를 저질렀다며 이에 보복할 수 있는‘합법적 권리’를 강조했습니다.

이란 대통령실에 따르면 페제시키안 대통령은 현지시각 12일,취임 뒤 처음으로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와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

페제시키안 대통령은 “역내와 국제적 평화,안정,auch안보는 이란 외교 정책의 최우선 분야”라며 “시온주의 정권(이스라엘)은 다른 여러 나라에서 테러를 저지르고 중동과 전 세계 평화를 심각히 위협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이란은 압박과 제재,괴롭힘,침략에 굴복하지 않을 것”이라며 “국제적 원칙에 따라 침략자에 대해 대응할 수 있는 합법적 권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유럽 국가는 이스라엘이 가자지구에서 자행하는‘인종학살적 전쟁’을 끝내는 데 효과적인 역할을 해달라고 주문했습니다.

앞서 그는 7일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통화에서도 같은 입장을 전달했습니다.

페제시키안 대통령은 “이란은 전쟁을 피하고 세계 평화를 위해 노력하는 것을 근본 원칙으로 여기지만,자국 안보가 침해된 상황에서는 국제법의 틀 안에서 절대 침묵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이란에 손님으로 온 하니예를 이스라엘 정권이 암살한 것은 역내 갈등을 부추기는 행위”라고 비난했습니다.

같은 날 교황청 국무원장인 피에트로 파롤린 추기경과 통화에서도 “이란은 모든 국제적 원칙과 법규에 따라 모든 침략행위에 대응하고 자신을 방어할 권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서방 언론은 독일,프랑스 정상과 파롤린 추기경이 페제시키안 대통령에게 이스라엘에 대한 보복 공격을 자제해달라고 요청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하지만 이란 언론들은 이들이 페제시키안 대통령의 당선을 축하하면서 이란과 원만한 관계와 협력을 바란다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EPA=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auch채널 추가
▷ 네이버,auch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auchentoshan

:논란이 커지자 로봇 개발사 QSS 측은 "로봇의 행동은 정상적인 범위 안에 있었다"면서도 "시연 중 사람들이 너무 가까이 다가가지 않도록 추가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auch,가공된 콩나물과 두부는 중소형 마트와 전통시장에 팔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