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u20 월드컵 이강인

월드컵 결승 심판 - 최고의 온라인 도박 - ID=2024-12-16%2Ftszmxa.html

NO.1: 월드컵 결승 심판

"현금성 지원은 큰 도움 안 돼"
배달료 지원에 "플랫폼 배 불려" 지적도

[앵커]

오늘(3일) 나온 소상공인 맞춤 대책,월드컵 결승 심판자영업자들은 어떻게 봤을까요.정부가 전기요금과 대출이자,월드컵 결승 심판심지어 배달료까지 내주겠다고 했는데 현장에서는 아쉽다는 반응도 나옵니다.

공다솜 기자입니다.

[기자]

김현기 씨 부부는 평생 자영업자로 일해왔습니다.

[노해선/서울 홍은동 : 40년 가까이 돼요.고깃집하고 분식점하고 치킨집하고 또다시 고깃집하고.지금이 너무 힘들어요.]

코로나를 겪고,월드컵 결승 심판업종을 바꾸며 진 빚만 1억 가까이 됩니다.

낮아진 신용도로 초고금리의 개인사채까지 받았습니다.

[김현기/서울 홍은동 : 4금융권은 이미 손대고 있는 상황이고.(이자율이) 20%대라고 보시면 돼요.일수도 써본 적도 있고.]

오늘 정부 대책은 어려운 소상공인이 재기할 수 있게 돕겠다는 게 핵심입니다.

정책자금 대출을 연장해주는 조건은 아예 없애버리고 연장 기간도 5년까지 확대합니다.

또 연 7% 넘는 고금리 대출은 최대 5천만원까지 4.5% 금리로 갈아탈 수 있게 됐습니다.

폐업할 돈이 없어 버티고 있는 자영업자를 위해선 내년부터 철거비를 최대 400만원까지 늘리고,월드컵 결승 심판20만원 전기료 지원도 연 매출 6천만원 이하까지 확대합니다.

다만 당장 생업을 포기하기 어려운 자영업자들은 구조적 어려움이 단번에 해결되긴 어려울 거라고 말합니다.

[김현기/서울 홍은동 : 접고 싶어도 못 접는 거예요.가게를.한 달에 전기세가 많이 나오면 70만~80만원 나오는데 (지원 금액이) 턱도 없는 거예요.현금성 지원은 소상공인들에게는 그렇게 큰 도움이 안 돼요.]

정부는 내년 중 영세 자영업자를 위한 배달료 지원책도 내놓기로 했는데 한편에선 배달 플랫폼 배만 불린단 목소리도 있습니다.

[최상목/경제부총리 : 원래 시장에 맡기는 게 맞죠.(배달 플랫폼의) 가격 결정에 불공정 행위가 없는지에 대해서 관계부처가 합동으로 한 번 점검…]

전문가들은 일회성 지원보단 양질의 일자리나 연금 등의 안전망이 필요하다고 지적합니다.

[영상디자인 신하림]

월드컵 결승 심판

:일본 측에서도 신중한 입장을 보이고 있습니다마는 지금 설명해 주신 것처럼 과거사 문제, 납북자 문제 등 여러 가지 걸림돌이 남아 있습니다마는 국내 정치를 감안해서라도 어느 정도 가능성은 열어가고 있는 것 같고요.

월드컵 결승 심판,[관련기사]☞ "예뻐서 결혼, 매달 수백만원씩 용돈" 박용택, 미모의 아내 공개☞ "방송 4시간 만에 500만원, 5개월→수입 2억"…걸그룹 출신 BJ들☞ '국대 투수' 나균안, 불륜 의혹에 "사실 아냐…법적 대응 진행 중"☞ "나 너 좋아하냐" 손석구, '이상형' 장도연 만나고 빨개진 귀 눈길☞ 오정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