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부평구청 로또

【프로야구 술】- 상암월드컵경기장 카페

프로야구 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주지법,프로야구 술성폭력특례법 위반 혐의 경찰 첫 공판
피고인 "추행한 적 없어"…현장검증 요청은 기각

【제주=뉴시스】제주지방법원.(뉴시스DB)
【제주=뉴시스】제주지방법원.(뉴시스DB)[제주=뉴시스] 오영재 기자 = 부하 직원에게 음란 사진과 동영상을 전송하고 사무실에서 추행한 혐의를 받는 현직 제주 경찰관이 법정에서 혐의를 대부분 부인했다.

제주지방법원 형사2단독 배구민 부장판사는 12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통신매체 이용음란) 및 강제추행 혐의로 구속기소 된 제주서부경찰서 소속 경위 A씨에 대한 첫 공판을 진행했다.

공소사실에 따르면 A씨는 지난해부터 올해 4월까지 부하 여경 B씨에게 휴대전화를 이용해 수차례에 걸쳐 음란 사진과 동영상,프로야구 술메시지를 전송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이 기간 근무 중 B씨를 추행한 혐의도 있다.

A씨는 이날 법정에서 혐의를 대부분 부인했다.음란 사진과 동영상을 전송한 혐의에 대해선 고의로 보낸 것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A씨 측 변호인은 강제추행 혐의와 관련 "추행한 사실이 없고,프로야구 술설령 있었다고 해도 일상적인 신체접촉"이라며 항변했다.

그러면서 강제추행 공소사실에 대한 현장검증을 하겠다고 법원에 요청했지만,증인신문으로 대체할 수 있다는 이유로 기각됐다.

A씨 측은 사과하는 과정에서 피해 여경의 의사에 반해 메시지를 보낸 것은 인정했다.

다만 수사 당시 A씨의 진술,프로야구 술휴대폰 디지털포렌식 결과,사진을 전송한 상황에 대해서 제대로 다뤄지지 않았다고 주장,프로야구 술검찰이 제출한 수사 관련 보고서 등을 인정하지 않고 보류한 상태다.

다음 재판은 오는 8월14일 열릴 예정이다.

이번 사건은 피해 여경의 신고로 지난 5월 수사가 개시됐다.A씨는 같은 달 직위해제 됐고 6월3일 구속됐다.

프로야구 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로야구 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런 시절을 겪으면서 우리 동네가 발전하겠구나 생각을 했는데, 발전이 안되고 있다.

프로야구 술,이들은 12일까지 이틀간 교육을 받은 뒤 13일부터 실전에 투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