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마감시간 토요일
(수원=연합뉴스) 최찬흥 기자 = 강득구(안양만안)·김승원(수원갑) 국회의원이 1일 나란히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촬영 최찬흥]
강 의원은 이날 오전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3선 도의원,도의회 의장,로또 마감시간 토요일연정부지사를 거치면서 경기도 전문가로 성장했고,30년 넘게 민주당과 함께 한 민주당 적자"라며 "경기도당이 정권교체의 심장이 되고 대한민국의 승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김 의원도 이날 오후 같은 장소에서 연 기자회견을 통해 "문재인 정부 청와대 행정관 경험과 법사위 간사로서 역량을 발휘해 경기도 발전과 진정한 지방정부 시대를 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방선거에서 승리해 정권교체의 교두보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강 의원과 김 의원 외에 문정복(시흥갑)·민병덕(안양동안갑) 의원도 출마 의사를 밝혀 다음 달 10일 예정된 경기도당위원장 선거는 4파전으로 치러질 전망이다.
[촬영 최찬흥]
차기 도당 위원장의 임기는 2년이며,로또 마감시간 토요일2026년 6월 지방선거의 경기지역 후보자 공천 등 선거 전반을 지휘하게 된다.
로또 마감시간 토요일
:이어 “삼성전자는 기존 사업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면서 미래 핵심 키워드인 AI, 고객 경험, ESG 측면의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로또 마감시간 토요일,홍익표 원내대표가 이재명 대표의 사천에 제동을 걸고, 야권 원로들까지 '이재명 대표 책임론'에 재차 힘을 보태면서 민주당 내홍은 더욱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