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핀 토토

오사카 텟판야로|【야구 예술】

NO.1: 오사카 텟판야로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주재
'고객 중심' 변화 강조

정상혁 신한은행장이 8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2024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이야기하고 있다.사진 제공=신한은행
정상혁 신한은행장이 8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2024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이야기하고 있다.사진 제공=신한은행
[서울경제]

"내부통제를 위한 제도와 시스템의 규범을 준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믿고 거래하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직원들이 내부통제 자체를 문화로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정상혁 신한은행장은 8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열린 '2024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기본에 더해 우리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고객의 신뢰"라고 강조하면서 이같이 말했다.

정 행장은 "본업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미래를 준비하는 것은 결국 '고객에게 선택받는 은행"이 되기 위함이다"며 "고객이 원하는 바를 찾아 정확하게 해결하고 남다른 솔루션을 제공하자"고 했다.

이어 "이를 위해 현장에서 발견한 고객의 수요를 본부의 혁신 활동들로 연결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 내자"며 "기존의 관성을 깨고 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람들의 의견을 모아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가자"고 언급했다.

이날 경영전략회의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심화하고 있는 경쟁 환경에 대응하고 균형 있는 성장을 지속하기 위해 상반기 주요 성과를 돌아봤다.또 '고객 몰입의 끈을 고쳐 매고 고객의 실리(實利)를 높이자'는 내용을 주제로 하반기 전략 및 영업 현장의 구체적 실행 방안을 공유하기도 했다.

신한은행은 이날 경영전략회의를 오전에 마무리하고 오후에는 영업 현장의 리더인 커뮤니티장을 대상으로 별도의 워크숍을 진행해 하반기 전략 추진 방향이 영업 현장에 빠르게 전파되고 실행될 수 있도록 했다.

정 행장은 "연결과 확장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발견하는 일에 박차를 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고객과 사업 기회를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며 "고객으로부터 선택받기 위해 차별적인 솔루션과 디지털 기술이 준비돼 있어야 한다.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점을 만드는 것을 명확한 목표로 하고 미래를 준비해 나가자"고 말했다.

오사카 텟판야로

:com[서울경제 관련뉴스]'이젠 조국도 합류', 이번 총선 신당 창당이 넘쳐나는 이유 [영상]조국신당 당명 '조국혁신당'···당 상징색은 광주 하늘 의미하는 '트루 블루'조국 신당, 정식 당명에 ‘조국혁신당’ 확정‘中 독점’에도···에코프로, LFP 소재 국산화 나선 이유는 [빛이 나는 비즈]민주, 이재명 계양을 단수공천···與 원희룡과 '명룡대전' 확정

오사카 텟판야로,"→ 가수 현당 "故 방실이, 뇌경색으로 쓰러진 후 17년 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