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푸마 팔레르모
NO.2: 푸마 팔레르모 후기
NO.3: 푸마 팔레르모 사이즈
NO.4: 푸마 팔레르모 디시
NO.5: 푸마 팔레르모 빈티지
NO.6: 푸마 팔레르모 핑크
NO.7: 푸마 팔레르모 코디
NO.8: 푸마 팔레르모 블랙
NO.9: 푸마 팔레르모 알파인
NO.10: 푸마 팔레르모 사이즈 디시
30명의 사상자를 낸 경기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사고 현장에서 25일 신원미상 신체 일부가 발견됐다.수사당국은 한국인 사망·실종자를 5명으로 발표했다.
이날 김진영 화성소방서 화재예방과장은 브리핑에서 "오전 7시부터 인명구조견 2마리 등을 투입해 수색한 결과 신원미상 신체 일부와 남자 유품으로 추정되는 시계 등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앞서 소방당국은 마지막 실종자 1명을 찾는 데 주력하고 있다.발견된 신체 일부가 실종자인지 여부는 확인 중이다.
앞서 전날(24일) 오전 10시 반께 경기 화성시 서신면 소재 일차전지(리튬 배터리) 업체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22명이 사망하고 2명이 중상,푸마 팔레르모6명은 경상을 입었다.
당초 소방당국은 사망자 22명 중 2명은 한국인,푸마 팔레르모20명은 외국 국적(중국 18·라오스 1·미상 1)이라고 발표했다.그러나 이후 경찰 등은 실종자 1명을 포함해 한국인 5명,푸마 팔레르모중국 국적 17명,푸마 팔레르모라오스 1명(이상 23명)이라고 전했다.DNA 대조 등 신원 확인 작업에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보인다.
전날 화재는 리튬 배터리를 검수하던 2층에서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출입구 부근에서 시작돼 2층에 머물던 근로자들이 미처 빠져나가지 못하고 변을 당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경찰·소방·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토안전연구원·고용노동부 등 6개 관련기관은 이날 오전부터 화재현장에서 합동감식을 실시하고 있다.
푸마 팔레르모 사이즈
:바로 자기도 잘 아는 누군가의 그림도 채택됐고, 그것도 29센트짜리에 선정됐기 때문이다.
푸마 팔레르모,전 실장은 "당장 명령을 철회했다고 해서 상황이 바로 바뀌는 게 아니기 때문"이라면서 "상황을 지켜보고 전공의들의 제자리로 돌아와 정상화 궤도로 올라간다고 하면 단계를 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