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ms코리아
(서울=연합뉴스) 이율 기자 = KB국민카드가 시중은행으로 전환한 iM뱅크와 카드사업 활성화를 위한 포괄적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선불카드 업무 대행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iM뱅크가 시중은행으로 전환한 후 하반기에 처음 출시하는 청소년 유스카드가 성공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선불카드 업무 대행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카드업무 관련 경험 공유,iM뱅크 카드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지원,fms코리아신규사업 발굴과 시너지 창출 등 iM뱅크의 성공적 카드사업 진출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24일 서울 중구 iM금융센터에서 열린 카드사업 활성화를 위한 'KB국민카드-iM뱅크 포괄적 업무 제휴 협약식' 후 송호영 KB국민카드 상무(사진 오른쪽)와 진영수 iM뱅크 그룹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B국민카드 제공
fms코리아
: “‘장애가 있으니까, 이 사람은 원래 약하니까, 뭐 본래 취약하니까’라는 사회의 차별적인 지형 속에서 장애인이 어떤 위치에 있는지를 봐야 한다”고 한 최한별 활동가는 “‘보호’라는 말이 차별적으로 사용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fms코리아,일본 증시는 지난 16일 대표 주가지수인 닛케이225 평균주가(닛케이지수)가 종가기준 38400선을 돌파하며 '거품(버블) 경제' 이후 34년 만의 최고가를 달성, 경제 침체기를 벗어날 것이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