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4강 한국
NO.2: 아시안컵 4강 한국 일정
NO.3: 아시안컵 4강 한국시간
NO.4: 아시안컵 4강 한국 요르단
NO.5: 아시안컵 4강 한국 라인업
NO.6: 아시안컵 4강 한국 상대
NO.7: 아시안컵 한국 4강 대진표
NO.8: 아시안컵 한국 4강 진출
NO.9: 카타르 아시안컵 4강 한국
NO.10: 한국 축구 아시안컵 4강
전날 오후 11시30분쯤 4개 단지 정전…3개 복구,아시안컵 4강 한국1개 단지는 아직 복귀 안돼
(대구=뉴스1) 이성덕 기자 = "씻으러 헬스장에 가려고 집 밖으로 나왔습니다."
14일 오전 대구 수성구 범어동의 한 정전된 아파트에 사는 주민 A 씨가 "정전되니 보일러가 작동이 안 되고 찬물만 나오고 있다"며 "씻으러 헬스장에 가려고 나왔다"고 말했다.
씻지를 못해 검은 모자를 눌러쓴 A 씨는 "늦은 밤 집에 들어왔는데 아파트 단지 전체가 깜깜했다"며 "다행히 엘리베이터는 작동됐다"고 덧붙였다.
주민 B 씨는 "엘리베이터는 작동돼 외출하는 데 문제는 없지만 집 내부 전기가 모두 끊겨 냉장고에 있는 모든 음식이 상할까 봐 걱정"이라고 말했다.
아파트 관리사무소 측에 따르면 매립된 케이블이 타 정전이 된 것으로 추정한다.
매립된 케이블 상태를 보는 게 물리적으로 불가능해 외부 업체를 불러 케이블을 따로 연결하려고 작업 중이다.
한전은 500kWh 규모의 발전차 1대를 불렀고 전기 공급이 끊긴 냉장고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관리사무소 관계자는 "주민들에게 '전기가 정상적으로 공급되기까지 수일 걸릴 것 같다'는 안내 방송을 했다"면서 "전기가 빨리 복구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고 설명했다.
전날 오후 11시 30분쯤 대구 수성구 범어동 4개 아파트 단지에서 정전이 발생했다.
이 가운데 3개 아파트는 비상발전기가 가동돼 전기 복구가 됐지만,아시안컵 4강 한국1개 아파트는 10시간째 전기가 돌아오지 않아 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아시안컵 4강 한국
:신규 이사 후보에는 윤자영 무신사 기타비상무이사(사외이사), 이준만 서울대 경영대학 전임 부교수(사외이사), 금현애 옐로우독산책하다투자조합 대표이사(기타비상무이사)가 이름을 올렸다.
아시안컵 4강 한국,그런데 서시는 항상 얼굴을 찌푸리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