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인트호벤
NO.2: 아인트호벤fc
NO.3: 아인트호벤 공대
NO.4: 아인트호벤 디자인 아카데미
NO.5: 아인트호벤 날씨
NO.6: 아인트호벤 여행
NO.7: 아인트호벤 삼각형
NO.8: 아인트호벤 한글학교
NO.9: 아인트호벤 공항
NO.10: 아인트호벤 맛집
배달의민족이 단건 주문을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만든 `한집배달`을 두 건 이상 동시에 라이더에게 배차하는 경우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배달업계 일각에서는 한집배달이 사실상 `두집배달`이 된 것 아니냐고 문제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배민은 픽업 즉시 배달이 이뤄지기 때문에 한집배달이 맞는다는 입장입니다.
1일 배달업계에 따르면 배민은 라이더 한 명에게 한집배달을 두 건 이상 동시에 배차하기도 합니다.
한 배달업계 종사자는 "한 달 전쯤부터 배민은 라이더가 부족한 상황에서 한집배달 두 건을 같이 주기 시작했다"며 "라이더는 하나를 픽업하고 배달한 뒤 나머지를 픽업해 배달하는데,아인트호벤두 번째 손님은 바로배달 의미 없이 기다리게 되는 셈"이라고 말했습니다.
한집배달은 라이더가 한 음식점에서 음식을 가져가는 대로 고객에게 바로 배달하는 서비스입니다.
한집배달과 반대되는 개념은 알뜰배달로,아인트호벤한 라이더가 여러 음식점을 방문해 음식을 차례로 가져가고 각 음식을 다시 손님에게 전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배민 알뜰배달은 무료입니다.
음식을 더 빠르게 받고 싶은 고객은 배달료 1천원 정도를 내고 한집배달을 주문하게 됩니다.
한건배달을 한 라이더에게 두 건 이상 동시 배정하면 사실상 알뜰배달과 같이 운영되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는 상황입니다.
배민은 한 라이더에게 한건배달을 두 개 이상 주는 경우가 있지만,아인트호벤라이더가 음식을 가져가는 즉시 배달하기 때문에 한집배달의 개념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는 입장입니다.
또 두 번째 배달은 조리 소요 시간이 많이 남은 건을 배차해,아인트호벤실제로 대기가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AI 앵커ㅣY-GO
자막편집 | 이 선
#지금이뉴스
아인트호벤 공대
:항공우주·조선 분야 금형장비 등에 대해 이미 미국을 비롯한 각국이 수출통제를 하고 있는 만큼, 중국도 이에 맞춰 같은 수위로 군사목적 소부장에 대해 수출통제를 하겠다는 취지다.
아인트호벤,실제로 조선대병원에서는 재계약을 앞둔 4년 차 전임의 14명 중 12명이 '재임용 포기서'를 제출, 3월부터 근무를 하지 않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