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월드컵 조추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예루살렘서 수천명 거리로…네타냐후 자택으로 행진
경찰,2002년 월드컵 조추첨물대포 쏘며 강제 해산…최소 9명 체포돼
(서울=뉴스1) 박재하 기자 = 이스라엘에서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의 퇴진과 조기 총선을 요구하는 대규모 반정부 시위가 열렸다.
17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과 타임스오브이스라엘에 따르면 이날 수천 명의 시민들이 예루살렘에 있는 크네세트(의회) 앞에서 조기 총선과 하마스와의 인질 석방 협상 체결을 요구하며 시위를 벌였다.
시위대는 이스라엘 국기를 흔들며 구호를 외쳤고,2002년 월드컵 조추첨이 중 대부분은 네타냐후 총리의 자택으로 행진하기도 했다.
일부 시위대는 경찰이 설치한 차벽을 뚫고 진입을 시도하다 경찰과 물리적으로 충돌하거나,2002년 월드컵 조추첨주요 도로를 봉쇄하고 도로 한복판에 불을 지르는 등 격렬한 시위를 이어갔다.
시위가 격화되자 이스라엘 경찰은 물대포를 동원해 해산에 나섰고 최소 9명을 공무집행방해 등 혐의로 체포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시위는 지난 9일 베니 간츠 국가통합당 대표와 가디 아이젠코트 국가통합당 의원이 전시 내각에서 탈퇴하면서 촉발됐다.
시위를 기획한 야당 단체들은 네타냐후 총리가 가자지구 전쟁을 8개월 넘게 질질 끌고 있다며 일주일간 고속도로를 점거하는 등의 대규모 시위를 벌이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네타냐후 총리는 이날 전시 내각을 공식 해체한다고 발표했다.이는 미국이 꺼리는 극우 인사들의 전시 내각 참여를 원천 차단하고 자신의 영향력을 강화하기 위한 의도라는 풀이가 나온다.
2002년 월드컵 조추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2002년 월드컵 조추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것 때문에 지금 한동훈 위원장이 아주 쓴소리 그리고 엄중 경고 이렇게 했는데.
2002년 월드컵 조추첨,2014년 외국 기업들이 인도에서 생산하도록 독려하는 ‘메이크 인 인디아’ 캠페인 후속 조치로, 모디 정부는 2020년 ‘자립 인도 정책’과 ‘생산 연계 인센티브 정책(PLI)’을 통해 경제 회복을 도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