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레네일

【남자농구중계】- 월드컵 당구 중계

NO.1: 남자농구중계

평일에는 업무용,남자농구중계야간·주말은 개인·주말 레저용
파주시에 니로 EV 10대 투입…15일부터 공유
중장기적으로 전국 단위 확대 예정

오는 15일부터 파주시에서 신규 운영하는 '위블 비즈' 니로EV ⓒ기아
오는 15일부터 파주시에서 신규 운영하는 '위블 비즈' 니로EV ⓒ기아[데일리안 = 편은지 기자] 기아는 전기차 공유 서비스인‘위블 비즈’를 경기도 파주시에서 오는15일부터 신규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파주시에 도입되는 위블 비즈 차량은 니로EV 10대로,남자농구중계평일 업무시간에는 파주시청 공무원들이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야간 및 주말에는 지역 주민과 지자체 소속 공무원이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위블 비즈는 기업이나 기관이 정해진 업무시간 동안 전기차를 구독해 평일에는 업무용으로 사용하고,남자농구중계그외 시간에는 개인이 출퇴근 혹은 주말 레저용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친환경 공유 서비스다.

위블 비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기차를 예약할 수 있으며,전용 주차 구역에서 키 없이도 편리하게 차량을 픽업하고 반납할 수 있다.차량 이용뿐만 아니라 차량 관리와 충전,남자농구중계IT솔루션까지 맞춤형으로 제공해 이용자와 관리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전기차를 이용할 수 있어 경기도 광명시와 화성시,남자농구중계경상남도 등 다양한 지자체에서 활용 중이다.

기아는 파주시 위블 비즈 신규 운영으로 전기차 보급이 확대되며 탄소 배출저감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아울러 자가용 운행 감소와 주차 공간 최적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기아는 오는 2028년까지 국내 40여개 공공부문에 위블 비즈를 확대하고 500대의 이상의 전기차를 운영하는 등 전국 단위로 사업 범위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기아 관계자는 “위블 비즈 운영으로 파주시 내 친환경 공유 모빌리티 활성화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중장기적으로 전국 단위로 확대하여 국내 친환경 모빌리티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자농구중계

:이스라엘 정보부는 하마스의 24개 대대 중 18개 이상이 소규모 게릴라 조직으로 해체되고, 4만명의 전투원 가운데 절반 이상이 죽거나 다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남자농구중계,6조9315억으로 전년比 3309억원 증가영업손은 1994억, 적자폭 608억 줄어선제적 투자 긍정 작용, 멤버십 1000만 돌파[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홈플러스가 2년 연속 매출 성장세를 이어갔지만 금융비용 증가에 따라 적자를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