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사우샘프턴 fc 대 afc 본머스 통계
민희진 대표,사우샘프턴 fc 대 afc 본머스 통계오늘 오후 2시쯤 경찰 출석
"사실대로 말하겠다"며 혐의 부인
연예기획사 하이브가 자회사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한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처음으로 민 대표를 불러 조사하고 있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9일 오후 2시쯤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당한 민 대표를 불러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민 대표는 이날 오후 1시 38분쯤 서울 용산경찰서에 출석하면서 기자들에게 "사실대로 말하겠다.업무상 배임은 말이 안 된다"고 밝혔다.
하이브는 지난 4월 26일,민 대표가 어도어의 경영권을 탈취하려는 계획을 수립했고,사우샘프턴 fc 대 afc 본머스 통계회사에 대한 업무상 배임 혐의가 있다며 경찰에 고발장을 제출했다.
이에 민 대표 측은 지분 구조상 경영권 탈취가 불가능하며 회사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를 기도하거나 실행에 착수해 배임을 저지른 사실이 없다고 맞서고 있다.
사우샘프턴 fc 대 afc 본머스 통계
:경기도 수원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단지 바로 앞 총 706병상(예정)을 갖춘 수원덕산병원이 있어 실버주택의 큰 장점인 병원 접근성의 유사한 혜택을 누릴 수 있고, 별도의 보증금, 입소 제한 없이 본인 명의로 영구적인 소유가 가능하다.
사우샘프턴 fc 대 afc 본머스 통계,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애플이 오는 19일 M4 칩을 장착한 아이패드 프로와 M2 칩을 탑재한 아이패드 에어를 한국에 정식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