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타임라인
30일 신한금융에 따르면 진 회장은 지난 27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애널리스트 데이 저녁 만찬에서 "신한금융은 사명감을 갖고 대한민국의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을 선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신한금융그룹은 이번 달 27일부터 이틀 간 일본 도쿄에서 한국의 금융 애널리스트 20여명과 일본의 자본시장 전문가들을 한 자리에 초청해 일본의 성공적인 기업 밸류업 사례를 공유하는 애널리스트 데이를 개최했다.
진 회장은 행사에 참석한 한국 금융 애널리스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진 회장은 일본의 성공 사례와 신한금융의 밸류업 추진 방향성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제도 정착과 발전을 위해 모두 함께 힘을 모아 주길 당부했다.
신한금융은 과거 일본 선진 사례를 통해 한국의 금융당국이 추진 중인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에 대한 국내 금융 애널리스트의 이해도 제고와 신한금융의 적극적인 추진 노력을 대내외에 알리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
첫날 세미나에는 일본의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정책 실무를 담당하는 호리모토 요시오 일본 금융청 국장과 아오 카츠미 도쿄증권거래소 이사가 참석해 각각 일본의 기업가치 제고 방안 도입 취지와 적용 과정,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타임라인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증권거래소의 주요 정책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신한금융은 일본의 자본시장 전문가들에게 그룹의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진행 상황을 공유하며 제도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한 그룹의 계획과 의지를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이튿날에는 미즈호 종합연구소와 키라보시 금융그룹을 방문해 일본 금융사들의 기업가치 제고 관련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이에 대한 성공 요인과 노력에 대한 얘기를 듣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금융 애널리스트는 "이번 기회를 통해 밸류업 프로그램의 성공을 먼저 경험한 일본 사례를 더 깊게 이해할 수 있었다"며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의 성공적 안착을 위한 신한금융의 확고한 의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다.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타임라인
:재판매 및 DB 금지]eun@yna.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타임라인,기존 법령상 지방공무원은 6개월 이상 '휴직'을 사용할 때만 휴직일 즉시 결원 보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