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원피스 룰렛
썸에이지에 따르면 준비 중인 신작은‘복싱스타 PvP 매치3‘프로젝트M‘프로젝트H2’등이다.
‘복싱스타 PvP 매치3’는 전 세계 500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복싱스타’IP를 활용한 퍼즐 게임이다.원작의 재미를 퍼즐 장르로 확장하는 것이 목표다.
신규 IP 기반 게임인‘프로젝트M’은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이다.기존과는 새로운 세계관과 스토리를 담아낼 예정이다.
여기에 썸에이지의 히트작‘영웅’IP를 활용한 키우기 게임‘프로젝트H2’도 준비하고 있다.
썸에이지는 올해 초‘갓레이드’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해 지난 1분기 전년동기 대비 65% 가량 증가한 매출 59억원을 기록했다.다만 영업비용도 함께 증가하며 영업손실 규모도 늘어났다.
썸에이지는 자체 개발 신작의 출시와 흥행을 통해 수익구조를 개선하고 흑자전환까지 도전할 방침이다.
썸에이지는 “이번 신규 게임은 기존 IP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새로운 도전과 혁신을 담고 있다”면서 “앞으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오전 썸에이지는 5%대의 하락률을 기록 중이다.전일에는 2.96% 내린 360원에 장을 마쳤다.지난 6월 28일과 7월 1일 양일간은 각각 7.14%,원피스 룰렛7.83% 상승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