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이사만루 룰렛

축구경기

NO.1: 축구경기

NO.2: 축구경기일정

NO.3: 축구경기 무료보기

NO.4: 축구경기장

NO.5: 축구경기 한국

NO.6: 축구경기 시간

NO.7: 축구경기장 규격

NO.8: 축구경기 다시보기

NO.9: 축구경기결과

NO.10: 축구경기 영어로

16일 오후 영천시 화남면의 한 대규모 돼지 사육 농장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발생해 방역 당국 관계자가 농장 일대를 통제하고 있다.방역 당국은 17일 밤 10시까지 대구경북 지역의 양돈농장·도축장·사료공장
16일 오후 영천시 화남면의 한 대규모 돼지 사육 농장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발생해 방역 당국 관계자가 농장 일대를 통제하고 있다.방역 당국은 17일 밤 10시까지 대구경북 지역의 양돈농장·도축장·사료공장 등 축산관계시설 종사자 및 차량에 대해 일시이동중지 명령을 내리고,확산 방지에 나서고 있다.정운철 기자


경북 안동의 한 양돈농가에서 2일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발생해 방역당국이 긴급 대책 마련에 나섰다.도내 양돈 농가에서 ASF가 발생한 건 올해 1월 영덕,축구경기지난달 영천 등에 이어 세번째다.

경북도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쯤 안동시 남선면 한 양돈농가에서 ASF가 최종 확진됐다.방역당국은 이날 오전 9시40분쯤 ASF 의심축이 발생했다는 신고를 접수 받고 정밀 검사를 진행해 왔다.

흑돼지 193마리를 사육하는 이 농가는 지난달 30일 모돈 3두가 폐사한 이후 이날까지 총 10두가 폐사하자,방역당국에 ASF 의심 신고를 했다.

방역당국은 현장에 방역관을 급파해 폐사축에 대한 부검과 시료채취 등을 통해 정밀 검사 등을 통해 이날 오후 7시쯤 총 5두가 ASF 확진 판정을 받았다.

방역당국은 ASF 확진 사실을 확인하고 안동을 비롯해 영주·봉화·영양·청송·의성·예천 등 인접 7개 시·군에 '일시이동중지명령(Standstill·스탠드스틸)'을 내렸다.

적용 대상은 해당 시·군의 돼지농장과 축산 관련 종사자·작업장이다.이번 이동중지 기간은 2일 오후 8시부터 3일 오후 8시까지로,축구경기24시간 동안 지속된다.

경북도는 해당 농장에 대해 살처분을 하는 한편,방역대 농가에 대한 정밀·임상 검사를 시행할 방침이다.이번 확진 농장 방역대(10㎞) 내에서는 전업농가 5곳이 1만4천804마리의 돼지를 사육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

축구경기

:BTS 멤버들의 행사 차출 문제는 지난 해에도 불거졌다.

축구경기,코노코필립스는 171억 달러 상당의 주식만으로 마라톤 오일을 인수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