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월드컵 보는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내 전기차 판매 1위 테슬라코리아는 배터리 제조사 정보를 공개하지 않지만 이상증세에는 신속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테슬라코리아는 15일 오전 '테슬라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차량을 설계합니다'란 제목의 고객 공지 이메일을 발송했다.
테슬라코리아는 "테슬라 배터리 관리 시스템을 통해 배터리 이상 증상이 감지되면 고객에게 이를 알리고 긴급 출동 서비스나 서비스 센터 예약 등의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며 "이러한 조치는 잠재적 피해를 예방하거나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이상 증상에 대한 대응이 신속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테슬라코리아는 "테슬라는 모든 신차에 적용되는 기본 차량 제한 보증 외에 차량의 배터리와 구동 장치에 대한 별도의 제한 보증을 제공한다"라고도 전했다.
이 같은 공지는 최근 인천 화재로 전기차에 대한 국민 불안감이 확산하는 데 따른 테슬라 측의 대응 조치로 풀이된다.다만 지난 13일 발표된 정부의 배터리 제조사 정보 공개 권고에도 테슬라코리아는 홈페이지 등을 통해 관련 정보를 공개하지 않고 있다.
반면 현대차·기아를 포함한 국내 완성차 업체 대부분과 BMW,해외 월드컵 보는법메르세데스-벤츠,해외 월드컵 보는법폭스바겐,해외 월드컵 보는법볼보,해외 월드컵 보는법스텔란티스 등 주요 수입차 업체들은 배터리 제조사를 공개하고 있다.
테슬라코리아는 이번 메일에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모든 테슬라 차량에 자동 긴급 제동 및 차선 이탈 경고 등의 능동 안전 기능이 기본으로 제공된다"며 "정기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된다"고 설명했다.
해외 월드컵 보는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해외 월드컵 보는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김 부의장 탈당과 관련, 권칠승 수석대변인은 고위전략회의 후 “누구를 타깃으로 해서 어떤 의도와 목적을 가지고 점수를 올리거나 내리거나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아니다”면서 김 부의장의 평가 결과 공개 요구에 대해 “그런 것을 공개하거나 한 적은 없다”고 일축했다.
해외 월드컵 보는법,스타십은 대기권 진입에 성공한 뒤 인도양에 낙하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