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이티
NO.2: 대이티 웹툰
NO.3: 대아티아이
NO.4: 대아티아이 주가
NO.5: 대아티아이 비리
NO.6: 대아티아이 블라인드
NO.7: 대아티아이 채용
NO.8: 대아티아이 전망
NO.9: 대아티아이 연봉
NO.10: 대아티아이 그룹웨어
서울의 고가 아파트인 서초구 반포동 반포자이 재활용 분리수거장에서 골드바가 나와 화제다.
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반포자이 아파트 분리수거장 위엄'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 작성자는 "정말 반포자이 클래스가 남다르다"라며 아파트 공고문 사진을 찍어 올렸다.
해당 공고문은 서초구 반포자이 아파트 생활지원센터 측이 지난달 28일 게시한 것으로,'지난달 27일 오후 3시 30분께 아파트 재활용 분리수거장에서 근무하던 직원이 CD플레이어 케이스 안에 있던 골드바를 습득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생활지원센터 측은 "CD플레이어를 버린 입주민께서는 생활지원센터에 연락해 확인 절차를 거쳐 골드바를 찾아가시기 바란다"며 "CD플레이어를 버린 재활용 분리수거장 위치,대이티CD플레이어 케이스 모양 등을 알려주시면 CCTV 확인 절차를 거쳐 골드바를 돌려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오는 5일까지 주인이 나타나지 않으면 경찰에 신고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숨겨둔 비상금을 잃어버린 것 같네",대이티"이제 반포자이 분리수거장 뒤지고 다녀야 하나","어떻게 저걸 모르고 버릴 수가 있지","분실물이 골드바라니 클래스가 다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국금거래소에 따르면 3일 금 시세는 1돈(3.75g) 기준 팔 때 38만4000원,살 때 44만원이다.금값이 치솟으면서 중고거래 플랫폼에도 금반지,목걸이,대이티팔찌 등을 거래하려는 글이 다수 올라와 있다.
최근에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그룹 샤이니 키가 친구 자녀의 돌반지를 구매하면서 높은 가격에 놀라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한참의 고민 끝에 키는 두 돈짜리 금팔찌를 83만원에 구매했던 바다.이를 받은 친구는 "요즘 금값이 비싼데"라며 고마워했다.
대아티아이 채용
:▶92년생 잠시 접어둔 공부가 있다면 오늘부터라도 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대이티,형사소송 최고 전문가로 풍부한 형사재판 경험과 해박한 법리에 기반해 소송전략을 세운 후 호소력 깊은 변론으로 재판을 풀어내며 형사송무팀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