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10 남아공 월드컵 한국
NO.2: 2010 남아공 월드컵 한국 유니폼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8일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에서 이 같은 내용의 미복귀 전공의 대책을 발표했다.
또한 조 장관은 “복귀한 전공의와 사직 후 올해 9월 수련에 재응시하는 전공의에 대해서는 수련 특례를 적용하겠다”며 “수련 공백을 최소화하면서도,전문의 자격 취득 시기가 늦어지지 않도록 각 연차별,2010 남아공 월드컵 한국복귀시기별 상황에 맞춰 수련 특례를 마련하겠다”고 했다.현행‘전공의 임용시험 지침’상 수련 기간 도중 사직한 전공의는 1년 이내에 같은 과목·같은 연차로 복귀할 수 없다.정부가 전공의 복귀를 유도하기 위해 이 제한을 완화하겠다는 것이다.
의료계 등에 따르면 이달 4일 기준 전체 전공의 90%가량은 여전히 병원으로 돌아오지 않고 있다.정부가 지난달 4일 전공의 사직서 수리를 허용하겠다고 밝혔지만 10명 가운데 9명은 사직도 출근도 하지 않고 있는 것이다.
2010 남아공 월드컵 한국 유니폼
:0 콘텐츠 유통 방식의 대외 인지도 향상에 드라이브를 걸기 위해서다.
2010 남아공 월드컵 한국,이번 조례 제정은 지난해 청년기본법 개정으로 지방자치단체에 청년친화도시를 조성하도록 노력할 책무를 부여하고 청년친화도시를 지정·지원할 수 있는 근거가 마련됨에 따라 국가의 행정적·재정적 지원을 확보하기 위한 제도적 기반을 조성하기 위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