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광주 경신중학교

【1077회 로또】- 토토 벳

NO.1: 1077회 로또 당첨번호

NO.2: 1077회 로또 당첨번호 확인

NO.3: 1077회 로또 당첨지역

NO.4: 1077회 로또 예상번호

NO.5: 1077회 로또 번호

신선식품 배달과 수거에 사용되는 보닝백에 본인의 쓰레기를 채워 버려달라는 사연이 공개됐다.ⓒSNS 캡처
신선식품 배달과 수거에 사용되는 보닝백에 본인의 쓰레기를 채워 버려달라는 사연이 공개됐다.ⓒSNS 캡처[데일리안 = 표윤지 기자] 신선식품 보냉백에 자신이 먹다 남은 음식물과 쓰레기를 넣고 수거해달라는 사연이 공개돼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2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이러고 살지 맙시다'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가족 중에 배달 일을 하는 사람이 있는데,오늘따라 물량이 많아서 도와주게 됐는데 신선식품 가방을 회수하던 중 저런 것들이 들어있었다"며 "배달시키면 같이 오는 밥,1077회 로또먹다 남은 단백질,냉동 딸기,1077회 로또피자 소스 등을 대체 무슨 생각으로 넣는지 모르겠다"고 호소했다.

A씨는 "본인이 산 물건 녹지 말고 상하지 말라고 담아서 줬으면 잘 반납해야 하는데 왜 이런 행동을 하는지 도무지 이해할 수 없다"며 "택배하는 사람을 뭐로 보는 거냐.본인 쓰레기는 본인이 알아서 좀 버려달라"고 당부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인간들이다" "한두번 쓰레기 가져가니까 당연하게 쓰레기통이 되는 거지" "그대로 문 앞에 쏟아버려라" "자기 편해지자고 별짓을 다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1077회 로또 번호

:2일 GS리테일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 6월 매출 상승률이 높은 카테고리를 분석해 내놓는 1700개 상품을 대상으로 덤을 증정하고, 300여개 상품에 대해서는 결제 수단에 따라 '1+1', 페이백 등 혜택을 준다.

1077회 로또,숙박비는 6월 서울시의회 정례회를 거쳐 조례로 책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