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로야구 배트 규격

타코우스키 - 미스터리 월드컵

NO.1: 타코우스키

NO.2: 타코우스키 손흥민

NO.3: 타코우스키 에버튼 등번호

NO.4: 타코우스키 피파

가방 스티커,타코우스키음각 번호 등 다각도 검증 통해 결론
수사 마무리 수순…수사심의위원회 소집 가능성도

서울의소리 유튜브 캡처
서울의소리 유튜브 캡처
김건희 여사 명품가방 수수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대통령실이 제출한 가방과 최재영 목사가 김 여사에게 건넨 가방이 같은 제품이라는 판단을 내린 것으로 전해졌다.

15일 법조계에 따르면,타코우스키서울중앙지검 형사1부(김승호 부장검사)는 지난달 대통령실이 임의제출한 디올백과 서울의소리 측 몰래카메라 원본 영상 속 제품을 정밀 비교한 결과 잠정적으로 이같은 결론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에는 고유의 일련번호는 없었지만,타코우스키검찰은 가방에 붙은 스티커의 모양과 기포 숫자 등을 영상과 비교하고 가방에 음각으로 새겨진 알파벳과 번호 분석을 통해 생산공장과 제조연월일을 확인하는 등 다각도로 검증을 진행해 동일한 제품이라는 결론을 내린 것으로 전해졌다.

가방의 동일성 분석을 마친 검찰이 그간 파악한 사실관계를 바탕으로 대통령 직무 관련성 등에 대한 법리 검토를 거쳐 조만간 수사를 마무리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다만 일각에서는 김 여사 조사방식을 두고 공정성 논란이 불거졌던 만큼 이원석 검찰총장이 수사심의위원회를 소집할 가능성도 제기된다.그럴 경우,타코우스키사건 처분에 시일이 더 걸릴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타코우스키

:20·30대 남성 사이에서 인기 있다는 한 업체의 11시간짜리 '실전 연애화술'은 온라인에서 79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타코우스키,공천방식이 결정된 곳 가운데 다른 대통령실 출신 인사들은 경선을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