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체 대 아틀레티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웹툰 경쟁 심화,엘체 대 아틀레티코광고 업황 부진 여파
올해·내년 영업이익도 14·21% 하향
[서울경제]
KB증권이 4일 카카오(035720)의 2분기 영업이익이 기대치를 밑돌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6만 9000원에서 5만 8000원으로 내렸다.웹툰 사업 경쟁 심화,광고 업황 회복 지연 등으로 실적이 악화될 것이라고 본 것이다.
이선화 KB증권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뮤직 부문에서 에스엠 연결 편입 효과가 사라지고,엘체 대 아틀레티코스토리 웹툰 시장 경쟁 심화,게임 신작 부재 등 주요 자회사의 부진이 이어지고 있다”고 짚었다.
그는 카카오의 2분기 영업이익이 1342억 원으로 컨센서스(시장 평균 전망치)인 1483억 원을 하회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 연구원은 “외형 성장이 둔화하는 가운데 경쟁사 웹툰 엔터 상장에 따른 경쟁 심화로 스토리 부문의 마케팅 비용이 증가했다”고 분석했다.
또 “경기 둔화로 인해 광고 업황 회복이 지연되고 있고,엘체 대 아틀레티코인공지능(AI) 신사업에 대한 시장의 기대도 약화한 상태라 성장 둔화에 따른 밸류에이션(평가가치) 디레이팅이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올해와 내년 연간 영업이익도 각각 5790억 원,엘체 대 아틀레티코6770억 원으로 예상하며 기존 추정치에서 14%,엘체 대 아틀레티코21% 하향 조정했다.
다만 “타기팅 고도화로 광고 단가 상승 및 활성 광고주 수 증가를 도모하고 있고,엘체 대 아틀레티코AI 전담 조직을 구성해 하반기 중 카카오톡에 최적화된 AI 서비스로 신성장 동력을 확보할 것”이라며 투자의견은‘매수’를 유지했다.
엘체 대 아틀레티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엘체 대 아틀레티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올해는 ▲ 지역 분야(전주대 주관) ▲ 사회구조 분야(서강대 주관) ▲ 글로벌·공생 분야(광운대 주관)에서 3개 연합체가 선정됐다.
엘체 대 아틀레티코,위키미디어 코먼스와이탕기 조약은 오늘날 뉴질랜드 역사와 헌법의 토대가 됐다.